특급호텔서 즐기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러포즈 이벤트, 다양하고 풍성한 음식 등 선봬
국내 15개 롯데호텔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선보였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전국의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연인 고객 공략에 나섰다.

국내 15개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선봬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국내 15개 롯데호텔은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를 선보였다.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Main Tower)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2월 8일부터 판매한다.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델리카한스 홀케이크 1개, 스파클링 와인 1병,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은 30만원부터며,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런치 메뉴 2인(로제 스파클링 2잔 포함),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은 52만원부터 판매된다.

롯데호텔제주는 2월 8일부터 디럭스 프라이빗 테라스 룸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초콜릿 케이크 커티시 1회 구성을 27만원부터 판매한다. 사전 예약 고객은 사계절 온수풀 해온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콘서트에서 두 사람의 사랑을 축하하는 ‘프러포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은 2월 8일부터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딥디크 룸 스프레이 1개,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를, 롯데시티호텔제주, 대전은 슈페리어 스위트 룸 혹은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씨카페(C`cafe) 조식 2인, 딥디크 룸 스프레이 1개,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를, 롯데시티호텔울산은 2월 11일부터 스탠다드 룸 1박, 조식 2인, 웰컴 드링크 2잔, 얼리 체크인(오후 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4시) 혜택을 제공한다.

연인들 위한 '로맨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로맨스 패키지’를 2019년 2월 7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로맨스 패키지’를 2019년 2월 7일부터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또는 집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 패키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쿠키를 포함한 로맨스 셋업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맞이하는 아침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 조식 2인 식사권 ▲로맨스 셋업(레드 와인 1병 & 쿠키)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투숙 기간 내 일반 주차 무료 제공 혜택을 포함한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위한 ‘러브 어페어’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닷새 간 다양한 혜택의 ‘러브어페어’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닷새 간 다양한 혜택의 ‘러브어페어(Love affair)’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러브어페어 패키지는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특별히 ‘호텔에서 보내는 여유 있는 발렌타인데이’ 라는 주제로 오후 3시까지 호텔에 머물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과 브런치, 헤이즐넛 초콜릿 한 상자와 와인이 제공된다.

특히 프레이저 플레이스 파노라마 라운지&바에서 즐기는 브런치는 와플과 펜케이크, 소시지, 계란 요리가 제공되는 스플릿 디시젼 플레이트와 스테이크 샐러드, 커피 또는 주스 2잔이 제공되어 다양하고 풍성한 맛을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