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설 후유증 극복 위한 특별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설 후유증 극복 위한 특별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 투어, 카카오 플친 이벤트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루프탑에서 부다페스트의 핫 플레이스를 그대로 재연한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명절 이후 찾아오는 후유증 극복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기를 모으고 있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스탬프 투어'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이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루프탑에서 부다페스트의 핫 플레이스를 그대로 재연한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고 개인 SNS 채널에 인증 하면 100% 선물증정과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와 숙박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온 더 루프탑>은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에서 지정 된 장소에 가서 스탬프를 찍고, SNS에 인증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벤트로 ‘하늘오름’, '이글루 바, ‘스카이피니티 풀’, '스트릿 푸드 카라반' 등  4곳의 명소에서 스탬프를 찍어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루프탑 웰컴데스크에서 데일리 스킨 케어 브랜드 리메세(Limese) 마스크 팩을 100% 증정한다.

호텔 내 4곳의 명소는 헝가리에서 공수한 푸아그라와 정통 와인을 만나 볼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 과, 한라산과 제주 중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360도 '이글루 바', 부다페스트의 명소 세체니 온천의 풀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그리고 다양한 헝가리 스트릿 푸드 굴라쉬와 굴뚝빵을 즐길 수 있는 '스트릿 푸드 카라반'이다.

호텔 2인 조식 포함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로운 로열티 브랜드 명 ‘메리어트 본보이’ 런칭을 기념해 2월 13일(수)까지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MAR)은 새로운 로열티 브랜드 명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런칭을 기념해 2월 13일(수)까지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한국 및 일본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리어트 리워즈 카카오 플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메리어트 리워즈를 검색하여 플러스 친구를 맺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련 정보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 ▲ 스이란 럭셔리 컬렉션 호텔 교토 2박 숙박권 (1명) ▲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키오이, 럭셔리 컬렉션 호텔 2박 숙박권 (1명) ▲웨스틴 도쿄 2박 숙박권(1명)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2박 숙박권(1명) ▲목시 오사카 2박 숙박권 (1명) ▲JW 메리어트 서울 1박 숙박권 (1명)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1박 숙박권(1명)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1박 숙박권(1명)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1박 숙박권 (1명) ▲알로프트 서울 명동 1박 숙박권(1명) 그리고 ▲ 커피 기프티콘 (20명)을 제공한다. 경품은 각 호텔 당 최대 2인 숙박이며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스위트룸 전용 패키지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스위트룸 전용 패키지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Suite Experience Package)’를 새롭게 선보인다.

럭셔리한 스위트룸에 걸맞은 차별화된 혜택으로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레스토랑에서의 풍성한 조식, 객실 내 웰컴 어메니티(와인 1병, 과일) 제공 및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업장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호텔 어느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10만 원 크레딧을 제공한다(1박 당).

단, 미사용 또는 남은 잔액은 환불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느긋한 여유를 가지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 무료 이용 그리고 고객 편의를 위한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1회, 1대)도 제공한다.

퀸·비틀즈·레이디가가 락스타들의 애장품이 잠든 곳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는 세계적인 락스타들의 애장품 투어를 선보인다. 사진/ 하드락호텔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는 세계적인 락스타들의 애장품 투어를 선보인다. 본 투어는 바이브 매니저(Vibe Manger)와 함께 진행되는 도슨트 프로그램으로, 호텔 내 전시된 모든 애장품들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전시품으로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기타 ▲비틀즈 조지해리슨의 자켓 ▲레이디가가의 무대 의상 ▲지미 핸드릭스의 목걸이 등이 있다. 최근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재조명을 받고 있는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가 직접 페인팅한 기타 또한 전시 중이다. 투어 문의 및 예약은 호텔 인포데스크에서 가능하다.

한편,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는 다양한 무료 음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객실 내 20종의 Fender 기타와 앰프를 대여할 수 있으며, 라이브 공연에도 참가 가능하다. 공연 전 리허설을 통해 곡의 난이도를 조절하므로 실력에 상관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관련 서비스는 하드락호텔 리비에라마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