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입맛 사로잡는 미식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호텔가, 고객 입맛 사로잡는 미식 프로모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2.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지역 음식, 골든크랩 리미티드 메뉴 등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평창올림픽 1주년을 기념하여 평창군과 협업 진행하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서고 있다.

평창의 자연과 맛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평창올림픽 1주년을 기념하여 평창군과 협업 진행하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로 지역의 특색을 보여주는 음식을 선보이며 ‘서울 강남에서 평창을 맛보다’ 라는 주제로, 2월8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로비 층에 위치한 한식당 안뜨레에서는 명품한우로 불리는 평창군 대관령 한우를 이용한 ‘한우미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대관령 한우는 해발 700m의 축복받은 초원에서 잘 관리된 소만이 지닌 적절한 마블링, 부드러운 육질, 담백한 풍미의 깊은 맛을 자랑한다. 한우미식 특선메뉴로 최상의 품질의 웰빙 시래기와 대관령 한우로 조리되어 진한맛을 자랑하는 평창한우국밥, 우수한 평창 건나물과 대관령 한우의 건나물 한우 육회비빔밥, 포트와인 한우 스테이크가 준비되었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청정지역 평창 지역에서 공수한 신선한 특산물로 정성스럽게 준비될 특선뷔페 ‘평창특선’을 선보인다. 평창 스페셜 스테이션을 구성하여 평창 대관령 한우구이, 다양한 종류의 나물과 장아찌, 곤드레나물밥, 동치미 메밀국수, 오삼불고기 메밀피자, 더덕구이, 황태구이, 한우사골우거지국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기존 메뉴에 추가되어 풍성하게 제공된다.

딸기 농장 체험과 호캉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피킹 체험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피킹(Strawberry Picking) 체험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각각의 패키지는 워커힐 호텔 1박과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유기농 딸기 농장에서 직접 딸기를 채집하고 딸기잼을 만들어보는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베리 굿 데이(Berry Good Day)’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스트로베리 피킹 체험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베리 굿 데이 Ⅰ’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1박이, ‘베리 굿 데이 Ⅱ’ 패키지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 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에피소드(STRAWBERRT EPISODE)’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유기농 딸기 농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5만 원대로 파스타 3종, 와인, 디저트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2월부터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2월부터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Crazy for Past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모든 구성을 5만원대의 가격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시간(6시~9시)을 이용해 만날 수 있다.

‘크레이지 포 파스타’는 작년 10월 스카이 라운지에 새로 부임한 20년 경력의 이탈리안 셰프 루카 카리노가 최근 2030 세대의 가심비형 소비를 고려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세트 구성 외에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셰프의 퍼포먼스도 즐길 수 있다.

삼겹살과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로마 스타일의 아마트리치아나(Amatriciana) 파스타를 첫 메뉴로 맛본 뒤, 셰프가 직접 뽑아낸 말탈리아티(Maltagliati) 해산물 파스타에 파란색의 블루 멜로우 허브차를 부은 색다른 파스타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직접 대형 파마산 치즈휠 위에서 링귀니 면과 트러플이 곁들여진 크림 소스를 바로 비벼서 제공하는 크림 파스타도 만날 수 있다. 디저트로는 이탈리아 정통 푸딩인 판나코타(Panna Cotta)와 함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골든크랩 리미티드 메뉴 출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골든크랩을 주 재료로 하여,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LEVEL B1 리미티드 메뉴 – 골든크랩’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은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골든크랩을 주 재료로 하여,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LEVEL B1 리미티드 메뉴 – 골든크랩’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골든크랩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LEVEL B1만의 메뉴인 ‘골든크랩 플래터’는 단품뿐만 아니라 로제 와인이 포함되어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메뉴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골든크랩 플래터 8만원, 플래터와 로제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는 10만원이다.

골든크랩 메뉴는 LEVEL B1의 디너 운영 시간인 평일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즐길 수 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더불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레스토랑 LEVEL B1 과 베이커리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