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설 황금연휴 책임 질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설 황금연휴 책임 질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혜택
노보텔 강남에서는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동화 캐릭터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호텔 한 곳에서 완벽한 휴식을 취하며 명절 증후군을 없앨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설날!

다가오는 2019년 설 연휴 노보텔 강남에서는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동화 캐릭터 ‘어린왕자’와 함께하는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과 어린왕자 아트램프, 어린왕자 공식 일러스트로 제작된 탁상 달력, 어린 왕자 미니북이 포함 되었다.

2월 3일부터 6일까지 설 연휴기간 동안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호텔 연회장 내 어린왕자 영화 상영관을 마련해 가족이 함께 모여 어린왕자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스펠 에어 소파가 각 자리 마다 준비되어 편안함과 안락함을 경험 할 수 있으며, 영화 상영과 함께 정성스럽게 준비한 노보텔 강남 부처샵의 수제 소세지 핫도그와 팝콘이 함께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전통놀이부터 특별 조식 등 풍성한 설 연휴 이벤트

라마다용인호텔은 설 연휴 호텔을 찾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준비해 특별한 휴식을 제공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은 설 연휴 호텔을 찾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준비해 특별한 휴식을 제공한다.

라마다용인호텔의 2019 설날 이벤트는 전통놀이 체험마당과 설 특선 조식뷔페, 설 맞이 동화 콘서트 등으로 꾸며진다. 전통놀이 체험마당은 우리 전통놀이인 투호 던지기, 윷놀이, 사방치기와 같이 아이들이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호텔 1층 로비에서 2월 2일부터 5일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설날 당일인 2월 5일은 설 특선 조식뷔페를 운영, 떡국과 전통음식이 어우러진 특별한 설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다.

또 설날 오후 8시에는 ‘밴드 판’의 설 맞이 동화 콘서트가 1층 아케이드에서 열려 설 명절 즐거운 휴식의 흥을 돋운다. 밴드 판은 동화구연과 동요를 재미있게 편곡해 청각과 시각까지 풍성한 공연을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