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신년 이색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호텔가, 신년 이색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천 풀 파티, 졸업·입학 프로모션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따뜻한 트로피칼 아일랜드 제주에서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슈퍼 세이브 패키지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아 특급호텔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온천 풀 파티 '스파티'가 포함된 온라인 슈퍼 세이브 패키지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따뜻한 트로피칼 아일랜드 제주에서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슈퍼 세이브 패키지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펼쳐지는 온천 풀 파티 ‘스파티’ 2인 1회 제공한다.

온라인 슈퍼 세이브 패키지 는 디럭스 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한라산과 제주 중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360도 이글루 바에서는 낮에는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제주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혜택 가득한 졸업·입학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다가오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Celebrate New Beginn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졸업생, 입학생을 동반한 가족 3인 이상 방문 시 해당 졸업생, 입학생 1인 뷔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졸업생·입학생 최소 3인 이상 방문 시에도 최대 10인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가 제공하는 호놀룰루 프로모션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내 리조트에서 하와이 호놀룰루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아웃리거 리조트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내 리조트에서 하와이 호놀룰루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베스트 웨스턴 플라자 호텔(Best Western The Plaza Hotel)에서는 2019 년 1월 7일부터 플라자 카페에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1970년대 중반부터 이어져 내려온 플라자 카페에서 매일 오전 6:30부터 10:00까지 직접 만든 신선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다니엘(Daniel K. Inouye) 국제공항에서 약 16km거리에 있는 이곳의 호텔 투숙객은 편리한 무료 셔틀을 이용하여 에어포트 호놀룰루 호텔에서 한 블럭 떨어진 윌로비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허받은 소시지 판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간장 저염 소시지’와 ‘올리브유 저칼로리 소시지’ 2종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간장 저염 소시지’와 ‘올리브유 저칼로리 소시지’ 2종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각각 염도와 지방을 대폭 낮춘 웰빙형 소시지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간편 가정식 및 홈파티를 위한 식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이 소시지는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공급되는 경북 문경의 약돌돼지를 100% 사용하고, 너도밤나무 훈연칩을 통해 소시지 고유의 풍미를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소시지에 사용하는 문경 약돌돼지는 일반 돈육에 비해 불포화지방산과 필수 아미노산 함량이 높아 더 건강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혜택으로 낭만적인 겨울 제주 여행

제주신라호텔은 합리적인 혜택으로 겨울 제주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알뜰 호캉스족’을 위해 ‘온리 일레븐 데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합리적인 혜택으로 겨울 제주의 낭만을 즐기고 싶은 ‘알뜰 호캉스족’을 위해 ‘온리 일레븐 데이즈(Only 11 Days)’ 패키지를 출시했다.

‘온리 일레븐 데이즈’ 패키지는 지정된 일자에 한해 특급 할인가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꼭 필요한 혜택으로만 알뜰하게 채워 가격이 합리적이고, 붐비지 않는 기간이기 때문에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1월 23일~26일, 30일, 2월 1일, 12일, 15~16일 중에서 예약 가능하며,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투숙 중 1회)가 기본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5~13세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빛과 공룡을 테마로 한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투숙 중 1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어느 때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만족하는 여행이 가능하다.

호텔신라 ‘드림메이커’ 8기 수료식 열려

호텔신라가 제주와 서울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를 선택하고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호텔신라 드림메이커'가 8번째 활동을 마무리했다. 사진/ 호텔신라

이 밖에 호텔신라가 제주와 서울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를 선택하고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호텔신라 드림메이커'가 8번째 활동을 마무리했다. 2014년부터 시작된 ‘드림메이커’를 수료한 학생도 약 1,300명에 달한다.

호텔신라가 제주도교육청·서울시교육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추진 중인 '드림메이커'는 제주·서울지역 고등학생에게 분야별 진로·직업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진로적성 계발에 대한 교육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주과 서울지역에서 각각 80명씩 선발해 9개월간 진행된다.

특히 학생들에게 단순히 학업을 지도하는 것이 아닌 호텔신라의 전문성을 살린 재능기부 형태의 교육 봉사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