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방학 이색 체험학습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가 겨울방학 이색 체험학습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체험 강화한 산업탐방 패키지 등 다양
호텔현대 울산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견학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현대자동차·현대중공업 견학 패키지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호텔현대 울산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견학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녀와 함께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 산업단지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이색 체험학습 패키지로, 호텔 안에서 단순히 휴식뿐 아니라 교육, 체험까지 더한 호텔현대 울산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이번에 선보이는 ‘겨울방학을 부탁해’ 패키지는 ▲디럭스 패밀리룸 1박 ▲현대자동차 및 현대중공업 투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1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프리미엄 스위트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시에는 1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투어 프로그램은 오전 9시경 호텔에서 마련한 패키지 고객 전용 버스를 타고 출발해 현대자동차 산업단지 투어(1시간)와 현대중공업 산업단지 투어(약 1시간) 총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플레이토피아 패키지

롯데호텔월드는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오픈을 기념하여 ‘플레이토피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는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의 오픈을 기념하여 ‘플레이토피아’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패밀리룸 1박, 키즈 프리패스권, 챔피언 R 입장권, 성인 2인 조식,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을 포함하여 36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하루 종일 지루할 틈 없는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 패밀리 락볼링장 ‘가인’ 및 ‘VR&아케이드 체험존’ 등을 갖추어 가족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유익한 체험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유익한 체험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아이러브(Winter I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특히 자연 관찰, 미션 체험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키즈 캠프’와 ‘쥬라기 판타지 클래스’는 아이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해 가족 고객에게 인기다. ‘키즈 캠프'는 ‘미니 올림픽’, ‘별자리 대탐험’ 등 연령에 따라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우리 아이에게 가장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하며,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혜택을 포함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겨울방학 맞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키즈 딜라이트 윈터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조식을 제공하며,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혜택을 포함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도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고객 전용 공간인 키즈 라운지는 미취학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오감만족 체험형 놀이 공간으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방학 눈썰매,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겨울방학 눈썰매 패키지’와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에서는 ‘겨울방학 눈썰매 패키지’와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겨울방학 눈썰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3인), △가평 사계절 썰매장 이용권(2매), △코코몽 플레이존 3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가평 사계절 썰매장은 초급용, 중급용 슬로프가 나뉘어져 있어 취향에 따라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딸기 따기 체험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3인), △가평 딸기 팜랜드 입장권(2매), △코코몽 플레이존 3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평 딸기 팜랜드 입장 후 30분 동안 신선한 딸기를 수확하고 시식할 수 있으며 수확한 딸기(400g)는 선물로 가지고 갈 수도 있다.

스마일 베이커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선보이는 ‘스마일 베이커 패키지’는 소형 가전 프리미엄 브랜드, ‘레꼴뜨’와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선보이는 ‘스마일 베이커 패키지’는 소형 가전 프리미엄 브랜드, ‘레꼴뜨’와 함께 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다.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히 갖춘 객실 내 자녀와 함께 직접 진저브레드맨, 도넛 등 홈베이킹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다.

포함사항으로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스위트 형 객실 내 1박, 여의도 공원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크카페 조식 최대 2인 제공(만 12세 미만 자녀 1인 무료), 자녀 동반 시 자녀의 보금자리를 위한 키즈 텐트 1개 셋업, 특별 선물로 스마일 베이커, 도넛 & 진저브레드맨 플레이트, 핫케익믹스 1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자연채광이 비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키즈풀 & 키즈룸 무료 이용 및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혜택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