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설날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조식, 아이스 스케이트 등 풍성한 혜택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명절 맞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19 설날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2019 설날 패키지는 겨울철 즐길 거리와 다양한 혜택들로 채워져 온 가족이 패키지 혜택만으로도 매시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무료 셔틀을 이용해 남산 한옥마을에서 전통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밤이 깊어지면 호텔로 돌아와 화려한 도시의 야경을 감상하며 오후 9시까지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패키지 혜택은 장시간 야외 활동에 얼었던 몸을 녹여줄 핫 초콜릿과 안락한 객실,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조식 뷔페를 포함한다.
풍성한 혜택 담은 ‘행福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일부터 5일까지 호텔에서 편안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행福 패키지’를 출시했다.
‘행복 패키지’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조식, 석식을 포함한 식사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반얀트리의 독특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반얀 룸 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남산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석식으로는 최근 미쉐린 더 플레이트로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또는 안락한 분위기의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설 특선 저녁 2인, 설화수 오색향연 여온 오일 5종 세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설 연휴 맞이 풍성한 선물 증정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에서 1월 한 달간 진행된 리뉴얼을 마치고 설 연휴를 즐기러 리조트를 찾은 투숙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2월 2일부터 5일까지 리니어 스위트에 투숙하시는 모든 고객께 남해 친환경 유자로 만든 유자 강정과 리조트 단지 내에서 직접 채취한 유기농 고사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객실 당 투숙 당 1회 제공)
2월 한달간 리니어 스위트 객실 1박, 2인 브런치, 리조트 내 액티비티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블루 패키지를 301,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가능 하며, 겨울 내내 골프 라운딩을 기다렸던 골퍼라면 2월 한 달간 선보이는 골프 블루 패키지를 눈여겨볼 만하다.
설 명절에 힐링 휴가
글래드 호텔에서는 설 명절에 힐링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설레는 글래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설레는 메종글래드’ 패키지를 2019년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 사우나 &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투숙중 1회)가 제공된다.
설캉스 위한 ‘골든 뉴 이어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음력 새해를 맞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2월 1일부터 9일까지 이용 가능한 ‘골든 뉴 이어 패키지(Golden New Yea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객실 1박과 함께 설 명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한우 사골 떡국, 숯불 떡갈비 등으로 구성된 ‘신년 한상 차림’ 및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아울러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푸른 바다 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랑스 느낌 살린 샹송 공연과 특별한 와이너리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와 샹송 공연을 곁들여 이국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실속 갖춘 설 선물세트 판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설 선물 고민을 덜어줄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한다.
최근에는 가성비 좋은 선물을 주고받는 것이 트렌드가 되고 있는 만큼,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가 부담스러운 선물이 되지 않도록 이번 설 선물세트 역시 가성비에 초점을 맞추었다.
이번 설 선물세트의 주요 구성은 크게 3가지이다. 먼저 명절 선물로 베스트 판매를 유지하고 있는 뷔페 레스토랑의 ‘가든테라스 식사권’, 1인 기준으로 5만 원(정가 6만 5천 원)에 판매한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프리미엄 와인 세트’, 이태리 만텔라시 레드 & 화인트 와인 2병을 9만 9천 원, 호주 다렌버그 레드 & 화이트 와인 2병을 8만 9천 원에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커피를 내려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드립백 커피 3종(모틸론, 시그니처 블렌드, 코케허니) 세트를 2만 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