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황금 연휴 책임질 설날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황금 연휴 책임질 설날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진행, 설 선물 세트 판매 등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한 달 여 앞으로 다가온 설날을 겨냥해 즐거운 명절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꿈보다 달콤한 명절’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그리고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프랑스식 마리아주 안주와 샹송 공연을 곁들여 이국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새해 복 가득한 2019년 설날 패키지

이천미란다호텔에서는 2019 기해년을 맞아 설날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이천미란다호텔

이천미란다호텔에서는 2019 기해년을 맞아 설날 패키지를 진행한다.

이천 미란다호텔은 2019년 2월 1일부터 5일까지 한정적으로 설날 패키지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날 패키지 상세 내용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더테라스 호텔 레스토랑 조식 2인, 스파플러스 스파존(수영장, 찜질방, 온천) 2인 이용과 함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Re:NK)의 셀 루미너스 리얼 화이트 스킨 케어 샘플킷을 증정한다.

특급호텔 2019 설 선물 세트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과년의 판매결과를 바탕으로 증명된 베스트 셀링 아이템(육류세트, 굴비세트, 와인 세트, 객실 패키지 등)으로 간소화하여 구성하였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이 밖에 특급호텔에서는 설 선물 세트를 구성해 판매를 시작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과년의 판매결과를 바탕으로 증명된 베스트 셀링 아이템(육류세트, 굴비세트, 와인 세트, 객실 패키지 등)으로 간소화하여 구성하였다. 가격대는 4만 9000원부터 97만원까지이며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으로 배달가능하다.

신세계조선호텔은 호텔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고급 원단으로 제조되어 땀, 물 흡수력이 매우 뛰어난 ‘조선호텔 타월 세트’,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육류, 치즈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나인스 게이트 스페셜 세트’, ‘나인스 게이트 와인 & 치즈 세트’와 ‘양갈비 세트’, 스시조에서 쌀로 사용하는 ‘스시조 유기농 금쌀 세트’, SSG 청담과 도곡에 위치한 호무랑에서 쌀로 사용하는 ’호무랑 米 세트’ 등 호텔 음식의 맛을 결정하는 비법 재료들로 구성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로컬푸드 프로젝트를 통해 엄선된 지역의 명품 특산물으로 구성했다.

육류, 해산물, 주류 등 특정 단일 상품보다는 알찬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인 혼합 세트 선물의 판매량이 매년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특선한우와 독도새우 세트, 완도산 친환경 활 전복과 갈비찜 등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호텔 셰프가 만든 홈메이드 상품으로 문경 약돌 돼지 고기를 이용해 만든 수제 소시지와 치즈 세트, 48시간동안 숙성 후 24시간동안 너도 밤나무 훈연을 거쳐 만든 훈제 연어와 샴페인 세트 등이 인기 제품으로 있다.

라마다송도호텔, 설맞이 패키지 진행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2019 기해년을 맞이하여 설맞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송도호텔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2019 기해년을 맞이하여 설맞이 패키지를 진행한다.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해년 설맞이 패키지는 라마다송도호텔의 디럭스 객실 1박과 레스토랑 벨뷰에서의 조식뷔페 2인, 1층에 위치한 카페 떼르베의 차 2잔과 한과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라마다송도호텔에서는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 중이다. 라마다송도호텔 1층에 위치한 건강한 경상도 향토 음식 전복/가자미 미역국 전문점 오복미역 2인상이 포함된 오복미역 패키지, 오랫동안 머무는 장기 숙박객을 위한 롱텀 패키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선사할 전신관리 프로그램 바디케어 패키지, 허니문 고객들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및 공항환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