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추위 잡는 특급호텔 스파 패키지 ‘눈길’
상태바
겨울철 추위 잡는 특급호텔 스파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전한 휴식 통해 힐링 만끽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로운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스킨케어 브랜드 ‘헉슬리’의 힐링 뷰티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힐링 모먼트’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추위를 피하고 휴식을 통해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스파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모먼트 패키지'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여유로운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스킨케어 브랜드 ‘헉슬리’의 힐링 뷰티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힐링 모먼트’(Healing Moments) 패키지를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 모먼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호텔 내 4개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아침 또는 점심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감귤 따기 체험 또는 사진 투어 중 1회 선택하여 제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인장의 힘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헉슬리’ 힐링 뷰티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여 룸 안에서 홈 스파를 하는 듯 온전한 휴식을 느낄 수 있다.

또한, 2박 예약 시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1회 제공과 3박 예약 시 더 스파 바이 딸고 리프레시 스파(백 or 풋)를 1회 제공하여 오래 머무를수록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핏 유어 스파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데이 스파를 즐기며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는 ‘핏 유어 스파 패키지’를 2019년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도심 속 데이 스파를 즐기며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는 ‘핏 유어 스파 패키지’를 2019년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반복되는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의 여유를 되찾아 나를 위한 온전한 휴식을 위한 분들 또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스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핏 유어 스파 패키지를 눈여겨보자.

포함사항으로는 스위트 형의 스튜디오, 1베드 룸 아파트먼트 또는 1베드 룸 스위트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랑스 정통 수기 마사지를 자랑하는 수 스파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60분 또는, 10만원 상당의 수 스파 바우처와 더불어 스파 트리트먼트 특별 할인 혜택 중 택 1이 제공되며 페이셜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 중 원하는 트리트먼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트리트먼트 후 스파 릴렉세이션 티가 제공 등 몸은 물론 심신의 안정까지 되찾아 모든 피로를 말끔히 풀어 준다.

더불어, 2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1인 조식 제공, 언더 워터 뮤직 시스템 및 체온조절을 위한 한증막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될 뿐 아니라 자녀를 위한 키즈풀과 키즈룸이 마련되어 가족, 연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혜택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