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첫 해외여행 항공권은 특가 프로모션으로!
상태바
새해 첫 해외여행 항공권은 특가 프로모션으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할인으로 고객 유치 나서
터키항공은 신년을 맞아 ‘Fly More: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준비한 새해 첫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터키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새해를 맞아 항공업계가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터키항공, 새해 첫 특가 프로모션 ‘FLY MORE’ 진행

11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터키항공은 신년을 맞아 ‘Fly More: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준비한 새해 첫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최다 취항 국가 수를 자랑하는 터키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새해를 맞아 다양한 국가로 여행을 계획 중인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항공편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번 새해 첫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2월 8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예매 가능한 여행 일정은 2019년 10월 31일까지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저 76만원, 비즈니스 클래스는 최저 218만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프랑크푸르트·런던·멜버른·시드니·방콕 등 할인

베트남항공은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 호주, 동남아의 인기 여행지 5개 도시의 특가 항공권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럽, 호주, 동남아의 인기 여행지 5개 도시의 특가 항공권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프랑크푸르트/런던/멜버른/시드니/방콕행 항공권을 대상으로 2019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2019년 4월 1일부터 2019년 7월 31일까지 탑승 가능한 왕복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프랑크푸르트 71만 9900원부터 △런던 78만 4500원부터 △멜버른 75만 7800원부터 △시드니 75만 7200원부터 △방콕 31만 2800원부터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대구 지역 위탁아동 위한 도서 기증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운영하는 대구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대구광역시 지정 아동 복지 전문기관)를 통해, 1월 10일(목) 오후 2시 도서 기증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이 밖에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이 운영하는 대구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대구광역시 지정 아동 복지 전문기관)를 통해, 1월 10일(목) 오후 2시 도서 기증 행사를 진행했다.

위탁아동은 위탁가정의 보호를 받는 아동을 가리키는 말로, 부모의 사망, 이혼, 학대 등의 이유로 아동을 양육할 수 없는 경우에 위탁가정이 대신 양육을 맡아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이번에 기증한 도서는 다양한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예림당의 학습만화 와이(Why?)시리즈로, 약 660권 정도의 규모다. 새학기를 앞두고 위탁가정 아동들에게 도서를 기증함에 따라,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독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