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여행객 모시기 경쟁 치열…할인·쿠폰 등 혜택 봇물
상태바
신년 여행객 모시기 경쟁 치열…할인·쿠폰 등 혜택 봇물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1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시티투어버스 콤보 티켓 판매,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등
아난티는 부산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부산 시티투어버스와 따뜻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코브의 워터 하우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콤보 티켓을 판매한다. 사진/ 아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신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고 있다.

아난티, 부산 시티투어버스 콤보 티켓 판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난티는 부산의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부산 시티투어버스와 따뜻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아난티 코브의 워터 하우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콤보 티켓을 판매한다.

콤보 티켓은 부산 기장의 명소를 돌아볼 수 있는 부산 시티투어버스 탑승권과 아난티 코브 내 천연온천 워터 하우스를 가장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가보다 최대 약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됐다.

부산 시티투어버스는 레드, 블루, 그린, 옐로라인 전체를 하루 동안 탑승할 수 있으며, 옐로라인을 탑승하면 아난티 코브로 향할 수 있다. 시티투어버스에서는 관광지 방문뿐 아니라 버스 운전기사가 알려주는 관광지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아난티 코브 워터 하우스에서는 4시간 이용권과 함께 아난티 코브 내 위치한 이터널 저니 카페 음료 10%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100% 천연 온천수로 운영되고 있는 ‘워터 하우스’는 겨울에도 수영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춰, 따뜻한 물 속에서 차가운 겨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G마켓, 설 연휴 맞아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 진행

G마켓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단독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G마켓

G마켓은 설 연휴를 앞두고 단독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G마켓은 2018 세계 최고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는 싱가포르항공과 비즈니스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4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특히 G마켓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전용 항공권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과 싱가포르 호텔 5%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스마일클럽 회원 1천명에게 항공권 최대 5만원 할인(30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 등에서 해외여행과 국내 숙박 예약 시 5대 카드사 10% 할인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에어캐나다 전노선 10% 할인 (최대 10만원) 및 시그니처클래스 (비즈니스석) 구매 시에는 달러북 100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RT 여행사 전 노선 전용 3만원 할인 쿠폰(50만원 이상 구매 시)은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 인도네시아, 몰디브, 호주 등 추천 여행지와 마리나베이샌즈, 센토사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스위소텔 등 싱가포르 인기 호텔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적한 아시아 여행지 추천 쿠폰 기획전 진행

데일리호텔은 겨울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해외호텔 할인쿠폰팩을 증정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겨울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해외호텔 할인쿠폰팩을 증정한다.

데일리호텔 추천 여행지를 포함한 모든 해외호텔 예약 시에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해외호텔 이용 후 리뷰를 남겨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전 세계 해외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트루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데일리호텔이 소개하는 첫 번째 여행지는 대만의 가오슝이다. 대만 남부에 위치한 가오슝은 사계절 온화한 날씨로 추운 한국을 떠나 여행하기에 제격이다. 대만 3대 야시장으로 유명한 류허 야시장, 문화 예술 기지 보얼 예술구, 치진섬 자전거 투어 등 도시 구석구석에 다양한 매력이 가득하다.

일본의 고즈넉함을 느끼고 싶다면 기타큐슈로 떠나보자. 여행에 낭만을 더하고 싶다면 일본의 근대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모지코 레트로 산책을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