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호텔가, 신년 패키지 출시
상태바
‘풍성한 혜택’ 호텔가, 신년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할인, 가족 여행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호텔 5곳에서는 ‘품격 있게 누리는 힐링 호캉스’ 콘셉트의 ‘스위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신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위트 객실에서 품격 있게 누리는 힐링 호캉스

1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 5곳에서는 ‘품격 있게 누리는 힐링 호캉스’ 콘셉트의 ‘스위트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평소 고가로 인식되던 스위트 객실이용과 각 호텔별로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 럭셔리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 1월 21일(월)까지 예약 시 20% 추가 할인(제주 호텔 제외)을 제공한다.

새해맞이 굿럭 객실 패키지

해운대그랜드호텔은 2월 28일까지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굿럭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해운대그랜드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은 2월 28일까지(2월 1~6일, 주말 제외)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굿럭(Good-Luck)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기준 시내전망 15만원, 바다전망 18만원이며 식음업장 사용가능한 F&B 바우처 (50,000원)가 포함된다.(세금, 봉사료 별도)

아울러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피트니스, 대수영장 무료이용 식음료 전 영업장 10%, 사우나 50% 할인 SEA–LIFE 부산아쿠아리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일본·괌 지역 7일 한정 프로모션 진행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해를 맞이해 1월 14일부터 단 7일 동안 한국, 일본, 괌 지역에 한정해 최대 25%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새해를 맞이해 1월 14일부터 단 7일 동안 한국, 일본, 괌 지역에 한정해 최대 25%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한 고객은 한국, 일본, 괌 지역에 있는 총 67개의 호텔을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예약기간은 2019년 1월 14일부터 20일까지며, 투숙기간은 황금연휴인 설 연휴를 포함해 4월 30일까지다. 메리어트 리워즈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국에서는 셀렉트 서비스 브랜드 호텔부터 럭셔리 브랜드 호텔까지 모든 메리어트 계열 호텔이 참여한다.

매력적인 가격의 가족 여행 패키지

포시즌스 오아후는 여러 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오아후에 자리한 포시즌스 오아후는 여러 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개의 객실을 3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두번째 객실을 50% 할인해주는 컨셉으로 럭셔리 호텔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객실과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레스토랑에서는 어린이 전용 메뉴가 제공되고, 만 5세 이하 어린이는 모든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등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겨울 호캉스족 겨냥한 ‘아트&펀 패키지’ 4종

파라다이스시티는 추운 겨울 럭셔리 호텔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아트&펀 패키지’ 4종을 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추운 겨울 럭셔리 호텔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아트&펀 패키지’ 4종을 출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가족들과 진정한 아트&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모두 객실을 포함해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이용과 예술전시공간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 입장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최상급 제품과 럭셔리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