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공연·이벤트로 연말 고객 유치 앞장
상태바
호텔가, 공연·이벤트로 연말 고객 유치 앞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콘서트 패키지, 재즈 콘서트 등 다양
롯데호텔서울은 크리스탈볼룸에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공연과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롯데호텔서울, ‘크리스마스 나이트 위드 콘서트’ 패키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서울은 크리스탈볼룸에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12월 24일 저녁 7시 30분에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Christmas Night LOTTE)'에서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부드러운 감성으로 대표되는 노리플라이, 샘김, 장덕철이 감미로운 음악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콘서트는 전체 R석 9만 9천원으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 저녁 6시 30분에는 한국의 마돈나라 불리며 파격적인 춤과 노래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김완선과 김광규, 최성국 등 그 친구들이 준비한 디너 콘서트 ‘청춘파이어, 김완선과 친구들’이 펼쳐진다. 1980년대와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뜨거운 무대와 더불어 롯데호텔서울의 최상급 디너 코스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은다.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가격은 V석 22만원, R석 20만원, S석 18만원이다.

콘서트와 함께 호텔에서의 휴식도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나이트 위드 콘서트(Christmas Night with Concerts)’ 패키지도 준비했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투숙 가능한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 패키지’는 메인타워 디럭스 객실 1박, 업스타일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크리스마스 나이트 롯데 콘서트 티켓 2매,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감미로운 재즈 콘서트와 함께하는 연말 디너

서울신라호텔은 깊어가는 연말의 밤을 음악과 미식으로 장식할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깊어가는 연말의 밤을 음악과 미식으로 장식할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The Library)'는 연말 스페셜 재즈 보컬의 하우스 콘서트와 호텔 셰프 특선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너 콘서트를 연다.

12월 23~25일, 31일 총 4일간 스페셜 디너 코스가 함께하는 하우스 재즈 콘서트는 세계적인 명성과 전통의 독일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를 재현했다.

독일의 크리스마스 축제는 1434년부터 시작되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라호텔의 ‘더 라이브러리’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독일식 디너 메뉴로 독일 크리스마스 축제의 분위기로 꾸며진다.

그랜드 힐튼 서울,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1층 테라스 라운지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9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1층 테라스 라운지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9년을 새롭게 맞이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샴페인 한 잔과 카나페, 다양한 파티 소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제공한다. 여기에 밖이 훤히 보이는 통 유리창과 멋스러운 유럽식 인테리어, 관객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으로 낭만적인 하루를 선사한다. 2019년 카운트다운과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및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1인당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제주에서 누리는 영국 귀족의 티타임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린나스 듀오의 감미로운 팝페라 라이브 음악과 애프터눈 티로 오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맨틱 아워'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린나스 듀오의 감미로운 팝페라 라이브 음악과 애프터눈 티로 오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로맨틱 아워(Romantic Hours)’ 패키지 를 새롭게 선보인다.

‘로맨틱 아워(Romantic Hours)’ 패키지는 디럭스 풀사이드 뷰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중국 최고의 도예가 주러껑 작가의 대형 도예 작품을 감상하며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는 향이 세련된 프리미엄 티 브랜드 다만 프레르(DAMMANN)의 다즐링, 얼그레이 인젠, 크리스마스 티, 쌈바 루이보스, 캐모마일 등 10가지 가향차 중 시향을 통해 선택하여 즐길 수 있고, 가향차와 함께 마카롱, 미니 컵케이크, 핑거 샌드위치, 쿠키 등 티 푸드가 함께 나간다.

애프터눈 티는 독일, 스위스, 스웨덴 등 유럽을 중심으로 한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무대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온 실력파 아티스트, 린나스 듀오가 선보이는 대중적인 명곡과 발라드,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