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패키지로 누리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혜택
상태바
호텔 패키지로 누리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충전 할 수 있는 패키지, 특별한 만찬 등 다양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2월 7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낭만적인 겨울에 떠나는 호텔에서의 스테이케이션 <윈터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케이션(Wintercation)> 패키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2월 7일부터 내년 2월 24일까지 낭만적인 겨울에 떠나는 호텔에서의 스테이케이션 <윈터케이션 패키지 (Wintercation Package)>를 출시한다.

추운 날씨에도 호텔에 머물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이번 ‘윈터케이션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및 스케이트 렌탈권 2인,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마르게리타 피자와 카브루 생맥주 2잔,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12월 8일(토), 15일(토), 25일(화) 오후 2시에는 아이스링크에서 2019년 1월 개봉 예정인 피겨 로맨스 영화 <아이스(Ice)>를 상영하며, 24일(월)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고객들은 체크인 시 아이에게 전달할 선물을 맡기면 산타가 직접 객실에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시크릿 산타 이벤트’를 선보인다.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특별한 만찬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특별히 엄선한 4개의 개성 있는 레스토랑(‘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 ‘킹스 베케이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특별히 엄선한 4개의 개성 있는 레스토랑(‘푸드 익스체인지’, ‘인 스타일’, ‘킹스 베케이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에 맞게 고를 수 있는 4개의 레스토랑은 세계 각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모던한 감성의 스타일리시한 ‘인 스타일(In Style)’, 남다른 야경을 자랑하는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그리고 이국적이면서도 동서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이다.

각각의 개성을 지닌 다이닝 명소에서 품격 있는 식사를 즐기며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전야를 보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최정예 셰프 들이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시그니처 메뉴는 각 레스토랑의 특색 있는 분위기와 어울려져 높은 수준의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홍콩 오션파크, 홍콩스타일 크리스마스 선봬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12월 15일부터 2019년 1월 1일까지 오션파크의 대표적 연례 크리스마스 행사인 크리스마스 센세이션을 개최한다. 사진/ 홍콩 오션파크

홍콩 오션파크는 오는 12월 15일부터 2019년 1월 1일까지 오션파크의 대표적 연례 크리스마스 행사인 크리스마스 센세이션을 개최한다.

한국 관람객들은 195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의 홍콩 거리의 정취와 건축양식을 떠올리게 하는 올드홍콩 어트랙션에서 오션파크가 처음 선보이는 네 곳의 지역 유명 맛집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거리음식을 향유할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미쉐린에서 추천 길거리 음식으로 3회 연속 선정한 매미 팬케이크(Mammy Pancake)의 원조 에그와플, 70년 역사의 사천요리전문점 윙라이유엔(Wing Lai Yuen)의 탄탄면,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 낙농가 크로스 카페(Cross Café)의 “트라피스트회”의 유제품으로 만든 우유푸딩, 그리고 지역의 유명 브랜드인 캄차(KamCha)의 스테디셀러인 홍콩식 밀크티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