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홈파티 인기템은?
상태바
연말연시 홈파티 인기템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1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나 와인 마시며 소소한 파티 즐기는 이들 늘어
SNS 채널 등에는 연말이 되면 크리스마스 홈파티나 연말 홈파티 등을 즐기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사진/ 엠즈베버리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연시 각종 행사와 모임들 계획으로 분주한 가운데, 몇 년전부터 연말 모임의 양상이 달라지고 있다.

이전에는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자 하는 모임이 주를 이루었다면, 최근에는 가까운 사람들과 원하는 장소에서 뜻있는 시간을 보내는 홈파티가 대세다.

특정 공간을 대여해 좋아하는 음식들을 먹으며 분위기 있는 홈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부터 파티용 데코들로 집을 장식해 성대한 파티를 계획하거나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맥주나 와인을 마시며 소소한 파티까지 이렇듯 각자가 꿈꾸는 ‘더 없는 행복’의 기준을 만들고, 각자만의 홈 파티를 꿈꾸고 있다.

실제로도 SNS 채널 등에는 연말이 되면 크리스마스 홈파티나 연말 홈파티 등을 즐기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트렌드를 반영해 개인의 가치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 세대들은 먹어도 왜 먹어야 하는지? 왜 그곳에 가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분명하다.

최근 주류업계에서 프리미엄 맥주로 알려진 ‘에비스맥주(YEBISU BEER)’는 이러한 소비자들에게 손꼽혀지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실제로 출시 3개월이 지난 작년 연말에 판매량이 급증하는 등 연말연시에 다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로 제격임을 입증하였고, ​국내 출시일부터 꾸준히 유통망을 확대해 접근성을 높이는 노력을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며 파티 등에 빠질 수 없는 주류 아이템으로 선택받고 있다.

에비스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맥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2018년 한해를 마감하며, ‘더 없는 행복’의 순간들을 떠올려보는 시간에 에비스맥주를 곁들이며, 뜻 깊은 연말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