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2018년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목적지’에 선정
상태바
몰디브, ‘2018년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목적지’에 선정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2.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트래블 어워드 선정 5개 부문 수상
몰디브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2018년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목적지 (World’s Leading Dive Destination 2018)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 몰디브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몰디브는 포르투갈 리스본의 파티오 다 갈레(Pátio da Galé)에서 개최된 월드 트래블 어워드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2018년 세계 최고의 다이빙 목적지 (World’s Leading Dive Destination 2018) 부문에 지명되어 최종 수상의 영광을 거머쥐었다.

이번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몰디브는 세이셸과 모리셔스와 같은 인기 목적지와 치열한 경쟁 끝에 다시 한번, 이 권위 있는 자리를 지켰다.

대상 수상 외에도, 몰디브는 ▶세계 최고의 공항 리조트 - 훌훌레 아일랜드 ▶세계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 – 쥬메이라 비타벨리 몰디브 ▶세계 최고의 럭셔리 프라이빗 아일랜드 리조트 – 슈발 블랑 란델리 몰디브 ▶세계 최고의 워터 빌라 리조트 – 선 아쿠아 빌루리프 몰디브 ▶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리조트 – 바로스 몰디브 등 5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이로써 몰디브는 수년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권위 있는 상을 석권하고 올해 다시 한번 최고의 관광지로서의 자리매김을 했다.

한편, 몰디브는 2017년 13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방문했다. 몰디브 관광청 방문자 설문 조사에 따르면 65% 이상의 몰디브 관광객이 몰디브 수중의 아름다움에 반해 몰디브를 찾고 있다고 발표되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