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추위 걱정 없이 제대로 놀아보기
상태바
특급호텔서 추위 걱정 없이 제대로 놀아보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내 놀이 및 휴식공간 마련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2월 20일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에서 이색적인 이벤트나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국내 호텔 최대 규모 놀이공간 ‘플레이토피아’ 오픈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2월 20일 국내 호텔 최대 규모의 멀티 놀이 공간 ‘플레이토피아’를 새롭게 선보인다.

상상 속 꿈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820평 규모로 조성된 플레이토피아는 ‘플레이(Play)’와 ‘유토피아(Utopia)’에서 이름을 따왔다.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락 볼링장 ‘가인’, VR 체험존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진정한 플레이케이션을 선사할 계획이다.

패밀리 락 볼링장 ‘가인’은 온 가족이 함께 볼링을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전용 레인이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총 12개의 레인 중 3개 레인이 키즈 범퍼 볼링으로 공이 홈에 빠지지 않게 방지해주는 거터 범퍼(Gutter Bumper)가 설치돼 있어 아이들도 쉽고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동용 볼링화와 볼링 공, 동물 모양의 미끄럼틀 볼 가이드도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겨울방학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대상 패키지 운영

아난티 남해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키즈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아난티 남해

아난티 남해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키즈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파가 뒤덮는 내륙지역에 비해 비교적 온화한 날씨의 남해는 대표적인 겨울 휴양지로 손꼽힌다. 키즈 윈터 에디션 패키지는 이런 남해에서 겨울방학 중 온 가족이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패키지에는 스위트 또는 그랜드 빌라 객실 1박과 성인 2인, 소인 1인 다모임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겨울에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워터 하우스’도 성인 2인 13세 이하 소인 1인 무료입장권도 제공된다. 아난티 남해의 워터 하우스는 노천탕, 사우나, 찜질방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노천탕과 사우나에서는 아름다운 석양도 감상할 수 있다.

복합문화공간 이터널 저니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로 따뜻한 핫초코와 아이싱으로 장식된 쿠키가 제공된다. 이터널 저니 2층에 마련된 키즈존에서는 부모와 아이들이 편하게 책을 읽거나 블록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어덜트 풀과 온수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어덜트 풀과 온수풀로 선보이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 부다페스트 스파티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온수풀 수영장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풀파티 ‘스파티(Sparty)’는 스파(Spa)와 파티(Party)의 합성어로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으로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하우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우싸이드&제이디의 힙합.RnB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라산과 제주 중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투명한 360도 이글루 바에서는 낮에는 한겨울에도 따듯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제주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이색적인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뱅쇼, 페스티브 스낵과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샴페인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