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나만이 알고 싶은 “해외 여행지로 출발”
상태바
올겨울 나만이 알고 싶은 “해외 여행지로 출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유럽배낭여행지 노르웨이&터키 소개 · 노랑풍선, 패키지에 자유여행 더한 라이트팩 출시
여행사마다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 여행은 특별함으로 가득해진다.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여행지부터, 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남국의 여행지까지 선택이 풍성하기 때문이다. 

이에 여행사마다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고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내일투어, 유럽배낭여행 1회 특가상품 출시

내일투어가 보다 특별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유럽 여행상품 2가지를 소개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보다 특별한 겨울휴가를 보낼 수 있는 유럽 여행상품 2가지를 소개했다. 그중에서도 북유럽은 오로라의 신비한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장중한 느낌의 대자연을 무대로 펼쳐지는 오색 빛 찬란한 오로라의 향연은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노르웨이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피요르드를 필두로 안데르센 인어공주가 탄생한 동화 속 나라 코펜하겐, 트롬쇠 등을 여행하며 신비로운 초록빛 오로라를 관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일투어 북유럽 단체배낭은 오로라 헌팅투어 2회를 특전으로 제공하여 오로라 관측 가능성을 높인다. 사진/ 노르웨이 관광청

내일투어 북유럽 단체배낭은 오로라 헌팅투어 2회를 특전으로 제공하여 오로라 관측 가능성을 높인다. 또 방한복과 방한 신발을 대여해 여행의 불필요한 짐을 덜고, 오로라를 기다리는 동안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와 달콤한 쿠키도 함께 제공한다.

아시아와 유럽의 경계에 위치한 터키. 동서양의 교차로라는 별명만큼 상반된 매력이 공존하는 터키만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아시아와 유럽의 경계에 위치한 터키. 동서양의 교차로라는 별명만큼 상반된 매력이 공존하는 터키만의 매력에 빠져보자. 사진/ 내일투어

겨울에 떠나는 내일투어 터키 일주 단체배낭은 다양한 문화를 한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이스탄불, 노천온천과 열기구 벌룬투어로 감동을 선사하는 카파도키아, 새하얀 석회성분으로 만들어낸 천연온천 파묵칼레까지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스탄불-카파도키아 도시 간 중간항공 제공으로 이동 편의를 높이는 것도 터키 단체배낭 상품의 강점. 카파도키아 동굴호텔 체험, 그린투어 외 도시별 1일 가이드투어 등도 포함되어있는 만큼 보다 풍성한 겨울 터키여행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노랑풍선, 패키지에 자유여행 더한 라이트팩 출시

노랑풍선이 여행을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여행상품인 라이트팩을 출시했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여행을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여행상품인 ‘라이트팩’을 출시했다.

노랑풍선 ‘라이트팩’은 기존의 빡빡한 패키지여행 일정에서 나만의 여행이 가능한 자유시간이 포함된 ‘패키지형’과 가이드 없이 떠나는 것이 걱정되는 여행객을 위해 자유여행에 현지투어를 조합한 ‘자유여행형’ 두 가지 유형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패키지형’은 왕복항공권 및 전 일정 숙박, 핵심여행지 관광, 식사와 차량까지 기존 패키지 상품에 1~2일간의 자유일정이 포함되어 여행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자유여행형은 왕복항공권과 전 일정 숙박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존 에어텔 상품에 가이드 및 차량을 제공하는 현지 일일투어 일정을 더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진/ 노랑풍선

‘자유여행형’은 왕복항공권과 전 일정 숙박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존 에어텔 상품에 가이드 및 차량을 제공하는 현지 일일투어 일정을 더해 더욱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하여 여행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