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온가족이 함께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온가족이 함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벤트, 감미로운 재즈 공연 등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부쉬 드 노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파크 하얏트 서울, 한국식 부쉬 드 노엘 선봬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부쉬 드 노엘을 선보인다.

기존 통나무 모양의 부쉬 드 노엘을 한국 전통 나무 함 모양을 본 떠 창의적으로 디자인했다. 초콜릿으로 만든 함의 뚜껑을 열면 캐러멜 헤이즐넛 팥 앙금의 한국적인 허니 초콜릿이 담겨있다.

특히, 초콜릿들은 금가루로 코팅되어 마치 동그란 금들을 선물받은 것과 같은 달콤한 느낌을 선사한다. 나무의 결을 섬세하기 살린 초콜릿 함에도 금빛 장식을 더해 화려한 느낌을 더했다. 본 아이템은 12월 한 달 동안 코너스톤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 실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실시되는 산타 캐빈 인증샷 이벤트는 워커힐에서 보낸 이번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 미디어 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촬영한 사진은 #워커힐호텔 #워커힐산타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정상적인 이벤트 응모 완료를 위해서는 워커힐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월 10일 발표 예정이며,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1박 숙박권(1명)을, 3등에게는 제주 포도호텔 딜럭스룸 숙박권(1명)이 주어진다. 4등과 5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워커힐 상품권 10만원권(3명)과 2019년도 워커힐 탁상 달력(50명)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 겨울 패키지’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끼리 도심속에서 남산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안락한 휴식과 겨울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 겨울 패키지’를 2018년 11월 30일(금)부터 2019년 2월 28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끼리 도심속에서 남산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안락한 휴식과 겨울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 겨울 패키지’를 2018년 11월 30일(금)부터 2019년 2월 28일(목)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빠른 속도로 달리는 고속열차, 터널, 다리를 건너 운행하는 화물 열차 등 다양하고 깜찍한 모양의 열차 70여대가 후원사의 로고를 달고 운행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열차를 로비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도 있다. 한편,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도심 공중 공원 ‘서울로 7017’과 남산의 ‘한양도성 성곽길’이 연결되는 지점에 위치하여 색다른 겨울 도심 정취를 체험할 수 있다.

'와인·재즈…'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강릉 씨마크 호텔은 경포대 바다가 보이는 로비에서 감미로운 재즈 공연과 무제한 와인을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마련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경포대 바다가 보이는 로비에서 감미로운 재즈 공연과 무제한 와인을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마련한다.

씨마크는 오는 12월 24일 오후 8시 호텔 로비에서 '김예중 재즈밴드'의 공연과 호텔 소믈리에가 준비한 무제한 와인, 그리고 핑거 푸드를 즐기는 '메리 씨마크(Merry SEAMARQ)' 이벤트를 연다.

이날 공연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재즈와 캐럴 등으로 준비된다. 공연과 함께 로비에는 한국국제소믈리에 부회장인 김민석 씨마크 호텔 소믈리에가 제안하는 동원와인플러스의 로랑 페리에 라 뀌베 브룻 샴페인 1종과 호메세라 로사도 까바, 꼬르떼 마이넨떼 소아베 와인 2종, 그리고 주류와 함께 곁들일 카나페를 5만원(부가세 포함)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당일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씨마크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씨마크 숙박권, 씨마크 뷔페 이용권, 최현석 셰프의 초이닷 또는 오세득 셰프의 레스토랑 오세득 식사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