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추위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몰이
상태바
호텔가, 추위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몰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 할인 혜택, 예식 및 연회 서비스 제공 등 다양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윈터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한겨울 추위를 녹이는 이벤트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72시간 윈터 플래시 세일’ 선봬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오직 72시간 동안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2시간 윈터 플래시 세일’을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겨울의 낭만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번 플래시 세일은 특히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들과의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혜택을 포함한다.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크 하얏트 브랜드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 대표 전화 또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요청 시에 간이침대(객실 당 최대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단, 트윈 객실에서는 간이침대를 이용할 수 없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 최초 공개!

롯데호텔월드는 카카오 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을 오픈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월드는 카카오 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업계 최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을 오픈한 가운데 이를 기념한 ‘롯데호텔월드 X 카카오프렌즈(Lotte Hotel World X KAKAOFRIENDS)’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한정으로 선보인다.

호텔업계 최초로 지난 12월 1일에 오픈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월드 7층에 위치한 총 4개의 디럭스 트윈 룸이다. 싱글 베드 2개는 물론 전 객실에 간이침대까지 설치되어 2인부터 3~4인 구성의 가족 단위 고객까지 투숙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로티 로리 룸, 롯데호텔제주 키티 룸 등 다년간의 캐릭터 룸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롯데호텔과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2030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감정노동자 보호법 개정 홍보 웹드라마 제작

롯데호텔은 11월 30일 L7명동에서 열린 시사회에서 웹드라마 ‘아찔한 손님’의 특별판을 선보였다. 사진/ 롯데호텔

아울러 롯데호텔은 11월 30일 L7명동에서 열린 시사회에서 웹드라마 ‘아찔한 손님’의 특별판을 선보였다.

롯데호텔과 글로벌 콘텐츠 전문기업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찔한 손님’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과 영화 ‘환절기’ 등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지윤호가 주연을 맡아, 실화를 각색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갑질 고객을 상대하는 호텔리어의 고충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내면서 시사점을 던져 준다. 롯데호텔은 영상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자사 SNS에 공개하고 차후 교육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2019년도 연회 프로모션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호텔은 다가오는 2019년에도 럭셔리한 공간에서 고품격 예식 및 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이비스 호텔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호텔은 다가오는 2019년에도 럭셔리한 공간에서 고품격 예식 및 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은 호텔 2층에 마련된 별실에서 웨딩 및 연회 등을 진행한다. 쁘띠 웨딩과 하우스 웨딩 등 고객이 원하는 컨셉과 규모에 맞춰 진행이 가능하다. 20인, 30인 패키지로 구성되며 식사는 뷔페와 코스 요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은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에서의 스몰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남산 아래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테라스에서 색다른 결혼식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호텔 21층 홀은 무료 대관이 가능하며, 주중 최소 40명, 주말 60명 이상이라면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라이트 유어 러브> 실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12월의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지난 금요일 호텔 로비에서 <라이트 유어 러브> 크리스마스 점등식을 개최했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12월의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지난 금요일 호텔 로비에서 <라이트 유어 러브> 크리스마스 점등식을 개최했다.

제목에서 보여주듯이, 서로 서로가 사랑을 실천한다는 주제로 제주가톨릭소년소녀 합창단의 합창연주가 함께 하였고, 촛불 하나하나가 모여 큰 트리의 불을 밝히는 퍼포먼스를 통해 사랑의 전파를 표현했다. 점등 후 합창단의 연주가 이어져, 투숙객뿐 아니라, 직원, 지역주민이 모두 함께 공연을 즐겼다.

호텔현대 울산, 6개월만에 재개관

호텔현대 울산은 6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지난 1일 재개관했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이 6개월간의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지난 1일 재개관했다고 3일 밝혔다. 호텔현대 울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울산을 비롯한 경남 지역 대표 호텔로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리뉴얼한 호텔현대 울산의 총 272개의 객실은 컨템퍼러리 스타일로, 페일 그레이와 월넛 브라운이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연출한다.

특히 식음업장은 F&B(Food&Beverage) 개발팀이 6개월간 전국 유명 레스토랑을 벤치 마킹하며 심혈을 기울인 끝에 새로운 콘셉트로 재탄생 했다. 브런치 카페&베이커리 ‘디 오븐(The Oven)’은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런치 메뉴를 1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테라로사 원두 커피를 비롯해 신선한 생과일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미래의 신랑 신부 위한 2018 라스트 웨딩 박람회 성료

이천 미란다호텔에서는 2018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2018 웨딩 박람회를 성료했다. 사진/ 이천 미란다호텔

이천 미란다호텔에서는 2018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2018 웨딩 박람회를 성료했다.

이날 이천 미란다호텔 웨딩박람회에는 19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 약 2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 되었다. 12월 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미란다호텔 1층 로비 및 테라스 레스토랑과 그랜드볼룸 웨딩홀, 2층의 하늘정원홀 등에서 진행되었으며 명품 드레스샵 디클로이, LG전자, 지금사진 스튜디오, 이천 웨딩컨설팅 업체 봄날에웨딩, 명품 한복 전문점 장한복, 에넥스투어, 뷰티엘 등의 참가업체가 함께했다.

메리어트, 스타우드 고객 예약 데이터베이스 보안 사고 발표

한편, 메리어트는 스타우드 고객 예약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정보보안 사고를 조사하고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조사 결과 2018년 9월 10일 또는 그 이전에 스타우드 호텔*의 예약 관련 고객 정보가 포함된 데이터베이스에 무단 접근이 발생한 정황이 확인되었다.

2018년 9월 8일, 메리어트는 미국 내 스타우드 고객 예약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려는 시도와 관련하여 내부 보안 시스템으로부터 경보를 받았다. 메리어트는 신속히 주요 보안전문가들에게 의뢰하여 발생한 문제를 파악했다.

메리어트는 조사를 통해 2014년 이후 스타우드 네트워크에 무단 접근이 있었음을 발견했고, 무단으로 정보를 복사, 암호화하고 이를 제거하려는 조치를 취했다는 사실을 최근에 발견했다. 2018년 11월 19일, 메리어트는 정보를 해독하여 그 내용이 스타우드 고객 예약 데이터베이스로부터 나온 것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