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포상휴가 ‘코빅’ 온워드 찾은 이유가 ‘워터파크’ 때문?
상태바
‘괌’ 포상휴가 ‘코빅’ 온워드 찾은 이유가 ‘워터파크’ 때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2.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빅리그, 괌 최대 워터파크 보유 리조트 ‘온워드 비치’ 선택
코미디빅리그가 괌으로 포상휴가를 다녀왔다. 사진/ tvN 코미디빅리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코미디빅리그가 괌으로 포상휴가를 다녀왔다. 2011년 첫방을 시작해 8년간 변함없이 tvN 대표 프로그램이면서 장수 프로그램 자리를 지키고 있는 코미디빅리그.

코빅이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2박3일간 괌 최대 워터파크 리조트 ‘온워드 비치’를 방문해 오랜만의 휴식을 만끽했다.

일몰이 아름다운 괌 아가나 해변에 위치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 HNM Korea

문세윤, 양세찬, 황제성, 최성민, 이진호 등 코빅 대세 출연진이 총출동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 포상휴가는 다른 객실에 투숙 중이던 한국 손님이 이들의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하면서 세간에 알려지게 됐다.

이들이 방문한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복합 리조트로, 일몰이 아름다운 괌 아가나 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12m 높이에서 수직하강해 최고의 스릴감을 선사하는 만타슬라이드. 사진/ HNM Korea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슬라이드가 있다. 사진/ HNM Korea

투숙객만 무료로 입장 가능한 워터파크는 12m 높이에서 수직하강해 최고의 스릴감을 선사하는 만타슬라이드 등 다양한 타입의 워터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다.

괌 내 유일의 유수풀과, 서핑 경험을 할 수 있는 파도풀 역시 온어드 리조트가 자랑으로 내세우는 부분이다. 아울러 45㎡에 이르는 큰 객실은 4인 가족이 함께 투숙해도 전혀 불편하지 않을 만큼 넓고 쾌적하다.

라이트 블루 카드를 구입하면 식사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다. 사진/ HNM Korea

인터내셔널 뷔페부터 이탈리안, 정통 일식 철판요리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 역시 온워드를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이다.

라이트 블루 카드(Light Blue Card)를 구입하면 손쉽게 식사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데 지난 2017년 새롭게 선보인 이 식사권은 한국 여행객만을 위한 상품으로 뷔페 메뉴와 프라이빗 비치 바비큐를 포함하고 있다.

라이트 블루 카드 2일권의 경우 조식과 중식은 ‘르 프리미에’에서 각각 2회, 석식은 르 프리미에서 1회와 라군 바비큐에서 1회 제공한다. 3일권의 경우, 일식당 사가노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라벨에서 선보이는 세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100명 정도의 소규모 단체부터 300명 이상 대단위 단체 행사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을 갖춘 온워드. 사진/ HNM Korea

이미 가족여행객, 신혼여행객 사이에서는 유명한 온워드 호텔이지만, 이번에 코미디빅리그가 포상휴가를 다녀오면서 단체여행, 우정여행 여행에도 최적화된 호텔이라는 사실이 입증됐다.

100명 정도의 소규모 단체부터 300명 이상 대단위 단체 행사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과, 워터파크 및 전용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팀 빌딩 프로그램 역시 포상휴가 여행객에게 큰 매력 요소로 작용한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국내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사진/ HNM Korea

아울러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내 최고의 골프클럽으로 손꼽히는 망길라오 CC 와 탈로포포 CC 연계되어 있어, 투숙객은 다양한 특전으로 만날 수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국내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국 사무소 HNM Korea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