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할로윈 겨냥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특급호텔, 할로윈 겨냥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 퍼포먼스와 함께 즐기는 파티, 특별 메뉴 등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10월 20일에 이어 오는 2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핼러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특급호텔이 파티장으로 변신한다.

으스스한 분위기의 호텔서 DJ 퍼포먼스와 함께 즐기는 파티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10월 20일에 이어 오는 27일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핼러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핼러윈 나잇 파티를 위해 20일과 27일 저녁은 페스타 건물 전체가 핼러윈 데이 컨셉으로 꾸며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주고, 핼러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엄선한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의 주류 및 음료를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핼러윈 나잇 파티 1회 입장권은 1인 3만 3천원이며 웰컴드링크 1잔을 포함한다.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 구매 시 입장권의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피 할로윈 버맥세트 선봬

라마다서울호텔은 2018년 할로윈데이를 맞아 수제맥주 펍 카퍼룸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은 2018년 할로윈데이를 맞아 수제맥주 펍 카퍼룸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카퍼룸에서는 친구, 또는 커플이 함께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든든한 식사가 가능한 커플 세트와 수제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안주가 함께하는 비어 세트, 2가지 할로윈 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할로윈 커플세트는 카퍼룸 싱글버거와 매운소스가 가미된 칠리버거, 할로윈 맥앤치즈와 카퍼룸의 수제맥주 2잔이 제공되며, 할로윈 비어세트는 어니언링, 코울슬로와 할로윈 맥앤치즈, 수제맥주 2잔을 제공한다.

오징어 먹물로 직접 제작한 바삭한 버거번과 칠리소스가 함께 만나 재미있는 할로윈 비주얼을 선사하는 이번 메뉴는 커플세트 36,000원, 비어세트 29,000원으로 기존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 카퍼룸에서는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예식 후 피로연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점심메뉴 개편을 예정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