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로맨틱 가을 위한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로맨틱 가을 위한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의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출시
켄싱턴 스타호텔은 깊어가는 가을에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의 로맨틱 가을을 위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켄싱턴 스타호텔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 출시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스타호텔은 깊어가는 가을에 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를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절정을 이룬 설악의 단풍을 감상하며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와인과 레터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로맨틱 스테이 패키지’는 △크라운 패밀리 또는 스위트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뷔페식 조식 2인, △와인 1병과 4종 치즈 플래터 혜택으로 구성됐다.

레스토랑 ‘더 퀸’은 50여 가지의 한식과 양식 메뉴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통유리 너머로 펼쳐지는 설악의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명소다. 와인은 스페인산 하우스 레드와인으로 제공되며 치즈 플래터는 체다치즈, 에멘탈치즈, 과일치즈, 스모크치즈로 구성됐다. 와인과 치즈 플래터는 객실 내에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로맨틱 스테이를 위한 감동 이벤트를 준비했다. 패키지 상품 예약 시 레터 서비스를 신청하면 무료로 객실 내 제공해 준다. 케익 또는 꽃 유료 서비스도 신청가능하며 가격은 3만원부터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호텔에서 준비한 감동 이벤트를 추천한다.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패키지’

롯데호텔부산은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전들로 구성된 ‘로맨틱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은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특전들로 구성된 ‘로맨틱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로맨틱 패키지’의 특전으로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웰컴푸드로 제공되는 과일 5종과 하프와인 1병, 파스타 1종과 피자 1종으로 구성된 룸서비스 그리고 한국후지필름에서 출시한 애플리케이션인 ‘그랩픽’ 쿠폰 2매가 제공된다.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메뉴는 파스타는 소고기와 해산물 중 한 가지를 선택, 피자는 마르게리타와 고르곤졸라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룸서비스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아침 6시까지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한국후지필름의 ‘그랩픽’은 올해 7월 출시된 필름 감성의 모바일 사진 인화 애플리케이션이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사진을 찍으면 추가적인 절차나 비용 없이 인화된 사진을 집에서 받을 수 있어 인기다.

귓가를 스치는 가을의 선율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1월 30일까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Sound of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1월 30일까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Sound of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두가지 구성으로 진행된다. A패키지 (Room Only 상품) 에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B패키지(조식 패키지 상품)는 여기에 조식 2인이 추가된 구성으로 선보인다.

심플함 속에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함을 녹여내 찬사를 받고 있는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가을의 감성에 한껏 취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호텔 20층의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단풍으로 물든 남산을 바라보며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길 추천한다.

이비스 인사동, ‘5 Benefits for YOU’ 이벤트 진행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0월 25일 개관 5주년을 맞아 그간 받은 성원에 감사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또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10월 25일 개관 5주년을 맞아 그간 받은 성원에 감사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10월 25일 체크인하는 앰배서더 클럽 멤버십 회원과 아코르 호텔 그룹 멤버십 회원 및 호텔 다이렉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5가지의 특전을 제공한다.

특전은 ▲디너 뷔페 이용 시 5가지 와인 무한 제공 ▲두 객실 이상 예약 시 인접 객실 보장 ▲뷰티 마스크팩 제공 ▲어린이 동반 고객에 special gift 제공 ▲체크인 시 럭키 드로우 (경품 소진 시 마감) 행사 진행 등이다.

특히, 체크인 시 럭키 드로우를 통해 ‘이탈리아 이비스 스타일 호텔 2박 숙박권’ 과 ‘유진박 콘서트 티켓’, 라뜰리에 전시회 티켓’, ‘ 옥스포드 스크래치 북’, ‘웰컴 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웨딩 쇼케이스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가을을 맞아 더욱 아름다워진 테라스 공간에서의 웨딩 쇼케이스를 오는 10월 28일 일요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가을을 맞아 더욱 아름다워진 테라스 공간에서의 웨딩 쇼케이스 “You, Me and Flowers”를 오는 10월 28일 일요일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선보인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웨딩 전문 플라워 업체인 와일드 디아(Wild Dea)와 데코레이션을 협업하여 꽃으로 가득 꾸며진 테라스 194에서의 아름다우면서 품위있는 웨딩을 연출할 예정이다. 테라스 194는 하늘 전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곳으로 남산 서울 타워와 숭례문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호텔에서 가장 이색적인 공간이라 할 수 있다.

특히 3층에 위치한 연회장에서는 웨딩 전담 매니저와 1:1상담을 받을 수 있고, 당일 결혼식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식대 10% 할인, 테라스 194 대관료 30% 할인, 빔프로젝트 사용료 무료, 예식 당일 스위트룸 1박 무료 제공, 공항 샌딩 서비스 제공, 1주년 식사권 제공,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 연간 회원권 및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등 지불 보증 인원에 따라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 쇼케이스의 참가를 원할 경우에는 호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거나 전화로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캐비아 프로모션’과 ‘가을 칵테일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페 라운지 ‘갤러리’는 가을이 익어가는 아름다운 도심 전망과 함께 샴페인, 보드카, 칵테일을 즐기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카페 라운지 ‘갤러리’는 가을이 익어가는 아름다운 도심 전망과 함께 샴페인, 보드카, 칵테일을 즐기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는 그 이름처럼 서울 전경이 거대한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지고,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애프터눈 티 뷔페, 커피, 와인 등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페 라운지다. ‘갤러리’는 가을을 맞아 10미터 높이 통유리창 너머 펼쳐지는 서울 전망과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샴페인, 보드카, 칵테일 프로모션인 ‘캐비아 프로모션’과 ‘가을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힐튼 부산 호텔, ‘더 퍼스트 샤이니 돌잔치’ 패키지 출시

힐튼 부산에서는 일생에 한번뿐인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특별하고 품격있게 연출할, ‘더 퍼스트 샤이니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에서는 일생에 한번뿐인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특별하고 품격있게 연출할, ‘더 퍼스트 샤이니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돌잔치 패키지에는 ▲1단 상차림 ▲포토 테이블 ▲하객 테이블 데코레이션 ▲양식 코스 메뉴 ▲사회자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1병 ▲무료 발렛 서비스(1대) ▲기프트 박스 세트(스웨덴 왕실 애착인형 테디 꼼빠니에, 힐튼 부산 베이비 샤워가운) ▲빔과 스크린 무료 대여(영상준비 시) 등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힐튼 부산의 1층에 위치,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듯한 풍경이 펼쳐진 프라이빗 룸에서 진행한다. 인원은 20인부터 가능하다.

특히, 고급스런 스타일로 행사의 메인을 장식하는 상차림은 컨셉과 컬러가 다양하게 구비되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하는 하객을 위한 특색 있는 테이블 데코레이션과 포토 테이블은 세련된 세팅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 층 업그레이드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골든패스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새로운 타입의 올인클루시브 프로모션 ‘골든패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새로운 타입의 올인클루시브 프로모션 ‘골든패스(Golden Pass)’ 패키지를 출시한다.<11월 1일 ~ 11월 30일 월-목 한정, 1일 3실 한정판매>

골든패스 패키지는 창립 37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패키지 상품으로 지금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선보였던 패키지들과 차원이 틀린 가성비를 자랑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혜택들이 가득한 새로운 형태의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다.

골든패스 패키지는 력서리형 스위트 객실 부터 호텔조식, 파인다이닝 디너, 애프터눈 티세트, 야외온천 및 온수풀 등 가을 호캉스족들이 원하는 모든 혜택을 한번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돼 눈길을 끈다.

혜택은 ▲탁 트인 바다를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본과 주니어 스위트 객실 ▲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조식(Breakfast) ▲ 달콤하고 품격있는 오후를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 크리스탈가든의 애프터 눈티 세트 ▲ 호텔의 대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중식, 일식, 닉스그릴, 온더플레이트 뷔페 중 택일)의 환상적인 디너(Dinner) 이용 ▲신나고 짜릿한 펍바 찰리스(Pub Bar Charlie’s)에서 즐기는 생맥주와 시그니처 스낵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도록 변신한 디톡스 힐링 오션 스파 ‘씨메르’와 언제나 온 몸 따뜻하게 온수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늘 위의 작은 바다 ‘야외 오션 온수 풀’ 무제한 이용 ▲ 국내 최대규모의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부산의 미식 탐방 및 야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