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연말, 특급호텔서 미리 준비하세요!
상태바
다가올 연말, 특급호텔서 미리 준비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연말 위한 ‘페스티브 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지인들과 각종 모임 및 다양한 연말 행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2018년 11월 12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의 끝자락에 접어들면서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연말 준비에 돌입했다.

크리스마스 테마 메뉴 및 합리적인 가격의 음료 패키지 마련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지인들과 각종 모임 및 다양한 연말 행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2018년 11월 12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는 모임의 성격과 규모,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브리티시, 프렌치 크리스마스 테마 등 3가지의 다양한 페스티브 테마 코스 메뉴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다양한 주류를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2가지의 음료 패키지 중 페스티브 음료 패키지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국내산 맥주를, 파크 하얏트 음료 패키지는 스파클링 와인까지 포함한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2018년 11월 12일 ~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 연인 또는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2018년 11월 12일 ~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킹크랩, 캐비아, 푸아그라 등 최고급 재료들로 구성된 런치 또는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 축제 분위기가 담긴 런치 세트 메뉴로는 셰프의 스페셜 오리엔탈 드레싱의 페스티브 리미티드 에디션 샐러드를 시작으로 하몽 버터와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와 푸아그라가 메인 요리로 제공되며 디저트로는 퐁당 쇼콜라와 고구마 리코타 치즈 케이크 제공,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된다. 페스티브 디너 세트 메뉴로는 킹크랩과 벨루가 캐비어를 올린 엔젤 헤어 파스타, 병아리콩 감자 수프와 올리브 포카치아가 추가 제공된다.

‘연말 파티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송년회 및 망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연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송년회 및 망년회 등 각종 모임과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연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 파티 패키지는 2018년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연말 파티 패키지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패키지 A는 호텔 총주방장이 선보이는 뷔페 메뉴 50인, 무제한 생맥주 제공, 소주 20병, 탄산음료 50캔, 전문 MC 또는 라이브 버스킹 공연 중 택1이 포함된다. 가격은 총 4,000,000원이다. 패키지 B는 뷔페 메뉴 50인, 무제한 와인 제공, 전문 MC 또는 라이브 버스킹 공연 중 택1이 포함되며, 가격은 총 4,150,000원이다.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패키지 C는 양식 코스 메뉴 30인, 와인 5병, 맥주 10병, 치즈, 마른 안주 등의 스낵이 포함된다. 가격은 총 2,300,000원이다.(가격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오는 11월 17일까지 연말 파티 패키지를 사전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연말 얼리버드 프로모션에는 탄산음료 무료 제공, 1인 1만원 추가 시 생맥주 또는 와인 무제한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헬로, 마이 윈터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헬로, 마이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헬로, 마이 윈터(Hello, My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풍성한 혜택으로 추운 겨울에 호텔 안에서 먹고, 자고, 놀면서도 단조롭지 않게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00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페닌슐라 조식 2인, 독일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의 키즈 어메니티 1세트, 롯데호텔 레스토랑 상품권 1만원권,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투숙 중 1회에 한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박당 28만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며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투숙객이라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주목하자. 해온은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설계한 키즈풀, 유아 전용 워터 슬라이드, 프라이빗 카바나, 3개의 자쿠지, 건식 사우나 등으로 구성되며 연중 30도의 따뜻한 수온으로 겨울에도 따뜻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해온에서 ‘온(溫)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돼 낭만적인 제주의 겨울밤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와 ‘팬텀싱어’ 출연자, 음악 콩쿠르 성악부문 대상 수상자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아름다운 음악으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는 기간 내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