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숙박료가 커피 한 잔 값?
상태바
특급호텔 숙박료가 커피 한 잔 값?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호텔,“영영 없을 가격”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은 23일부터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묵을 수 있는 ‘영영 없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데일리호텔은 23일부터 특급호텔을 파격적인 가격에 묵을 수 있는 ‘영영 없을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이 머물고 싶은 날짜에 원하는 호텔의 객실을 최종 결제 가격에서 마지막 두 자리 수를 제외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영영없을 가격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매일, 총 9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벤트는 당일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참여 다음날 오후 5시에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발표한다. 첫 당첨자 발표일은 24일 수요일이다.

참여 방법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원하는 호텔과 투숙일을 선택,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후 이벤트 사연을 응모하면 완료된다. 응모 시에는 데일리호텔의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혜택 알림을 켜두고, 원하는 호텔 소개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의 하트 버튼을 눌러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당첨자는 응모한 호텔의 1%에 해당하는 금액만을 결제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기간 내 응모자 전원에게는 데일리호텔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클럽메드,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는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현명한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선사하는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현명한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혜택을 선사하는 ‘2019 여름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만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19년 4월 29일부터 10월 30일까지 여름 시즌에 한정해 진행된다. 여행 가능 기간 동안 여름방학을 비롯해 추석 등 황금연휴가 포진돼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성수기 예약을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클럽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박 이상 예약 시 각 리조트별 서로 다른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클럽메드 발리와 푸켓은 만 4-6세 어린이 100% 리조트 무료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인다. 클럽메드 내에서 키즈클럽이 운영되는 만큼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환상의 섬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 이용객에게는 항공 포함 예약 시 1인당 10만원을, 빈탄과 계림, 토마무를 항공 포함 예약할 경우에는 1인당 5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항공을 제외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5% 추가 할인이, 항공을 포함한 경우에는 2%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