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특급호텔, 가을 여행객 유치 경쟁 치열
상태바
해외 특급호텔, 가을 여행객 유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2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식 프로모션, 음식&와인 축제 풀 파티 제공 등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는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여행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하고 나섰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조식 프로모션 선봬

2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는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조식 패키지를 이용 시, 트럼프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인요 카페에서 다양한 조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인요 카페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는 오믈렛 스테이션에서 오믈렛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옵션과 신선한 음식을 함께 제공한다. 바닐라 프렌치 토스트, 신선한 딸기를 곁들인 와플, 캐나디안 베이컨, 토마토 볶음, 홀란데이즈(Hollandaise) 소스. 그리고 최고의 지역 재료로 만든 독점적 인 블루 마운틴 트럼프 블렌드(Blue Mountain Trump Blend) 특선 커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조식은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되며 호텔에 투숙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4시간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가 제공된다. 조식 쿠폰은 체크인 시 제공 받을 수 있다.

하와이 음식&와인 페스티벌 개최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는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쉐프들과 함께 하와이 음식&와인 축제 풀 파티가 개최된다. 사진/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서는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쉐프들과 함께 하와이 음식&와인 축제 풀 파티가 개최된다.

노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파티는 10월 28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총 6명의 주방장이 요리한 최고의 브런치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노어티 오어 나이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DIY 블러디 메리 바가 오픈하여 직접 칵테일을 제조해 마실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수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와이키키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수영장에서 타올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하와이의 라이브 음악과 이벤트가 완벽하게 어울리는 카니아 필라 그릴(Kani Ka Pila Grille)에서는 에이네이(Ei Ne)와 월리아(Walea)의 공연으로 흥겨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Voyager 47 클럽 객실 또는 스위트 객실과 노어티 오어 나이스 풀 파티 입장권 2장을 포함한 VIP 하와이 음식 와인 축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에는 고급 아침 식사뿐만 아니라 무료 에피타이저와 수제 맥주를 제공하는 오션프론트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VIP 패키지는 프리미엄 클럽 카테고리 객실의 경우 609달러부터 시작되며 기념품, 쇼핑 및 식사 할인이 포함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0월 24일부터 10월 30일까지이다.

고객의 신체 건강을 돕는 젠 스포츠 웰니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머무는 고객들에게 지상과 해양 그리고 상공을 아우르는 액티비티와 더불어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머무는 고객들에게 지상과 해양 그리고 상공을 아우르는 액티비티와 더불어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라나이 방문객들을 위해 하봐나봐나 스파는 신체에 회복과 활력을 선사하는 일련의 액티비티 맞춤형 마사지 트리트먼트와 웰니스 강좌를 제공하여 체류 기간 내 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방문객들은 이미 구성되어 있는 젠 스포츠 웰니스를 경험하거나 또는 그들의 액티비티 및 취향에 맞는 개별 요소를 선택하여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