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집 공개 이어 '부산에서 세계여행'
상태바
장윤주 집 공개 이어 '부산에서 세계여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0.14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러브하우스와 여행기 펼쳐져
장윤주 집 공개. 사진/ tvN '주말사용설명서'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장윤주 집이 ‘주말사용 설명서’에서 공개됐다.

장윤주는 새로 이사한 집을 14일 tvN ‘주말사용설명서’를 통해 공개했다.

러브하우스였다. 넓은 창으로 햇빛이 드는 거실, 세련되고 모던한 가구와 소품들로 꾸며진 장윤주 집의 인테리어에 반한 멤버들은 “모델하우스 같다”며 감탄사를 뱉었다.

세미누드 촬영을 앞두고 있다는 장윤주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프로모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장윤주의 세미누드 촬영을 보고 라미란은 “나도 세미누드 가능하다”며 김숙에게 “마흔 아홉에 함께 세미누드를 찍자”고 제안하기도.

'주말사용설명서' 멤버들이 부산에서 '세계여행?'을 즐겼다. 사진/ tvN

장윤주 집 공개에 이어 이날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부산에서 세계여행’이 이어졌다.

라미란, 김숙, 장윤주, 이세영은 부산 수정동에 위치한 ‘일본 가옥’에서 아이유의 '밤편지'를 부르며 감상에 젖었다.

이국적인 장관과 아찔한 높이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부산 속 장가계' 해운대 청사포로 이동한 넷은 바닷물이 출렁이는 유리판에서 모델 워킹에도 도전했다.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 나왔던 장소로 유명한 부산 한복판에서 만난 교토에서는 멤버들의 인생샷 대란이 펼쳐졌다. 

부산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기장에 숨겨진 발리 등 이색적인 명소들을 찾아가며 즐거운 ‘세계여행(?)’을 이어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