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가을 날씨’ 서울 인근 고양일산으로 주말 나들이, 가볼 만한 맛집은?
상태바
‘화창한 가을 날씨’ 서울 인근 고양일산으로 주말 나들이, 가볼 만한 맛집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 일산에서 즐기는 실내 여행... 아이들과 떠나는 추천 여행
쌀쌀한 날씨로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요즘이다. 이런 까닭에 먼 곳으로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보다 서울 인근 수도권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쌀쌀한 날씨로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요즘이다. 이런 까닭에 먼 곳으로 국내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보다 서울 인근 수도권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고양시와 일산 일대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시설과 박물관 등이 많아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지로 제격이다.

국내 유일의 증권박물관은 증권 실물, 증권 발행의 역사, 증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둘러볼 수 있는 박물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그중에서도 고양시 일산 동구에 위치한 증권박물관이 있다. 국내 유일의 증권박물관인 이곳은 증권 실물, 증권 발행의 역사, 증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둘러볼 수 있는 박물관이다.

뿐만 아니라 연령에 따라 맞춤형 교육프로그램도 진행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금융상식, 증권시장의 이해, 자산관리 등 자세하게 배울 수 있어 특별한 일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고양시 덕양구에서는 우리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중남미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남미 문화의 매력을 소개하는 중남미문화원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고양시 덕양구에서는 우리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은 중남미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남미 문화의 매력을 소개하는 중남미문화원이 있다.

중남미문화원은 박물관, 미술관, 조각공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남미 대표적인 문화인 마야, 아즈텍, 잉카 유물 등을 전시하고 있다.

고양시 일산 서구에는 지상 9층, 지하 2층 규모의 수도권 북서부 최대 규모의 문화공간인 원마운트도 빼놓을 수 없는 일산 여행 추천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고양시 일산 서구에는 지상 9층, 지하 2층 규모의 수도권 북서부 최대 규모의 문화공간인 원마운트도 빼놓을 수 없는 일산 여행 추천 여행지이다.

쇼핑몰은 물론, 스노우파크, 워터파크 등 문화공간과 각종 공연, 이벤트, 파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일산 애니골 맛집 대게어때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대게 전문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고양과 일산에서 즐기는 즐거운 가족 여행만큼이나 일산에서 즐기는 맛있는 미식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일산 애니골 맛집 대게어때는 신선한 대게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대게 전문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 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접 배송한 동해안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등 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대게 맛집이다. 더불어 인원수에 따라 주문할 수 있는 붉은 대게 세트메뉴도 선보이고 있어 푸짐한 대게 한상을 즐길 수 있는 일산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일산 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접 배송한 동해안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타 등 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대게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는 제철 활어회는 물론 물회, 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등이 서비스로 제공되어 어른은 물론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일산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일산 맛집 DB

대게어때는 대게뿐만 아니라 대게를 주문하면 나오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유명하다. 제철 활어회는 물론 물회, 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등이 서비스로 제공되어 어른은 물론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일산 맛집이다.

일산맛집 대게어때는 점심특선 메뉴도 제공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홍게정식, 랍스타정식, 주문진생선구이, 홍게뚝배기, 물회, 회덮밥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일산 맛집 대게어때는 산지에서 직송한 품질 좋은 대게를 비롯해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고,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