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적 삶이 필요한 시점, ‘로빈슨클럽’ 강추! 카오락 vs 몰디브
상태바
로빈슨적 삶이 필요한 시점, ‘로빈슨클럽’ 강추! 카오락 vs 몰디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0.15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여행에는 카오락 로빈슨을, 신혼여행에는 몰디브 카오락을
세계적으로 로빈슨 클럽이 산재해 있지만 우리에게 친숙한 곳으로 카오락로빈슨과 몰디브 로빈슨을 들 수 있다. 사진/ 로빈슨클럽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단 며칠만이라도 로빈슨처럼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나만의 세상에서 살다 오는 것.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 로빈슨 클럽이 지향하는 휴양 철학이다.

세계적으로 로빈슨 클럽이 산재해 있지만 우리에게 친숙한 곳으로 카오락로빈슨과 몰디브 로빈슨을 들 수 있다.

두 로빈슨 다 최고의 휴양지로 부족함이 없지만 동남아 카오락 로빈슨의 경우 가깝다는 장점이 있고 몰디브 로빈슨은 수질 면에서 세계 최고라는 몰디브 프리미엄이 있다. 둘 다 가고 싶어도 우선순위는 있는 법. 내게 맞는 로빈슨은 어느 나라 로빈슨일까.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카오락 로빈슨클럽’

카오락은 사람 손을 많이 타지 않은 만큼 태곳적 자연환경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으면서 푸껫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어 이동도 쉽다. 사진/ 임요희 기자

위도상으로 푸켓 위에 자리 잡은 카오락은 지구상에 몇 남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순결한 휴양지로 태국 내에서도 유럽인이 주로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람 손을 많이 타지 않은 만큼 태곳적 자연환경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으면서 푸껫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있어 이동도 쉽다.

카오락 내에서도 럭셔리 리조트를 표방하는 카오락 로빈슨 클럽(Robinson Club Khao Lak)은 손님이 유러피안인 만큼 유럽인 스텝의 비중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카오락 내에서도 럭셔리 리조트를 표방하는 카오락 로빈슨 클럽. 사진/ 임요희 기자

몰디브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깨끗한 프라이빗 비치와 ‘카오락 국립공원’ 등 천혜의 자연을 확보한 카오락 로빈슨은 스포츠 스쿨을 표방, 건강증진과 취미활동을 돕는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투숙객을 맞이한다.

이곳에서 배우거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만도 자전거, 스노클링, 다이빙, 수영, 테니스, 양궁, 무에타이, 비치발리볼, 축구, 농구, 배구, 골프드라이빙, 미니골프, 퍼스널 피트니스, 아쿠아 피트니스, 다트, 당구, 윈드서핑 등 10가지가 넘는다.

카오락 로빈슨클럽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사진/ 로빈슨클럽

카오락 로빈슨은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를 바탕으로 현지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진미를 뷔페식으로 제공하는데 바닷바람을 만끽하며 실외공간에서 즐길 수도 있고 냉방시설이 되어 있는 실내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다.

카오락 로빈슨은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표방, 식사하는 동안 음료, 맥주, 와인이 무료이다. 아울러 3시에서 5시까지 해변 비스트로 라인인 ‘벰부’에서 즐기는 음료, 주류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에 카오락 로빈슨클럽은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허니문계의 절대 강자 ‘몰디브 로빈슨클럽 누누’

몰디브 로빈슨은 수질 면에서 세계 최고라는 몰디브 프리미엄이 있다. 사진/ 로빈슨클럽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에 둘러싸인 몰디브 로빈슨 섬은 단둘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편안한 휴양을 지향하는 커플에게 알맞은 리조트이다.

로빈슨 클럽 누누(Robinson Club Noonu)는 다이버들이 선호하는 리조트로 해질녘 모래 위를 맨발로 달려 누누아톨 라군 속으로 풍덩 빠져드는 멋진 체험을 할 수 있다. 세상에서 아름다운 수중세계를 탐험하노라면 해 저무는 게 아쉬울 지경.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에 둘러싸인 몰디브 로빈슨 섬은 단둘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사진/ 로빈슨클럽

몰디브 로빈슨클럽 누누 역시 카오락과 마찬가지로 올인크루시브 리조트를 표방한다. 로빈슨클럽 누누에는 총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가 있는데 세계의 산해진미를 조식, 중식, 석식 뷔페로 만끽할 수 있다. 식사 시 마시는 모든 주류와 식후 드링크는 당연히 무료.

몰디브 리조트의 경우 섬 하나에 리조트 한 채씩이다 보니 리조트 외부로 나가기가 쉽지 않다. 리조트 안에서 전 일정이 진행되는 만큼 시설이나 음식의 질이 절대적이다.

워터방갈로에서 누누아톨 라군 속으로 풍덩 빠져드는 멋진 체험이 가능한 몰디브 로빈슨. 사진/ 로빈슨클럽

몰디브 로빈슨클럽은 어느 섬보다 수질이 좋고 룸 컨디션이 최상급이며 디너 타임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 밤 시간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

몰디브 리조트 여행의 꽃은 풀빌라 숙박! 로빈슨클럽 누누의 경우 비치풀빌라, 오버워터방갈로 둘 다 만족스러워 어느 것을 골라야할지 고민인 사람이 많다. 이럴 때는 공평하게 2박씩 나누어서 경험해보자. 몰디브 로빈슨클럽은 커플 여행, 허니무너에게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