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요금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상태바
합리적인 요금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여행사 추천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유럽 특가 기획전 · 인터파크투어, 슈퍼프라이스 이벤트 실시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 맑은 하늘과 함께 나만의 여행지로 떠나보자.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 떠나기 좋은 가을, 맑은 하늘과 함께 나만의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여행사마다 색다른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여행을 떠나고 있다.

노랑풍선,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유럽 특가 기획전

노랑풍선은 떠나기 딱 좋은 계절인 가을,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유럽 인기도시 특가 기획전을 개최했다. 사진/ 대한항공

노랑풍선은 떠나기 딱 좋은 계절인 가을,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유럽 인기도시 특가 기획전’을 개최했다.

유럽 인기도시 특가 기획전에서는 크로아티아의 붉은 심장이라 불리는 곳인 자그레브, 과거에서부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나라 이탈리아,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문화, 예술, 미식의 도시 스페인 등 유럽 베스트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노랑풍선을 통해 런던, 로마, 마드리드, 밀라노, 바로셀로나, 암스테르담, 이스탄불, 자그레브, 취리히, 파리, 프라하, 프랑크프루트 등 대한항공이 취항중인 유럽 도시의 항공편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노랑풍선을 통해 런던, 로마, 마드리드, 밀라노, 바로셀로나, 암스테르담, 취리히, 파리, 프라하 등 대한항공이 취항중인 유럽 도시의 항공편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사진/ 이탈리아 관광청

더불어 신한, 국민, 삼성카드로 대한항공 유럽노선 결제 시, 최대 10%추가할인과 2~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가혜택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2019년 3월 31일까지 여행이 가능하다.

인터파크투어, 해외여행 슈퍼프라이스 이벤트

인터파크투어가 오늘부터 3일간 해외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슈퍼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 해외여행 상품을 8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오늘(10일)부터 3일간 해외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슈퍼 프라이스’ 이벤트를 진행, 해외여행 상품을 8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인터파크투어는 본 이벤트를 통해 해외패키지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팀당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특전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해외여행 비수기를 겨냥해 해외여행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게 특가 상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인터파크투어는 본 이벤트를 통해 해외패키지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하고, 팀당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특전을 제공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우선 10% 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으로 가을 산수를 즐기기 좋은 ▲중국 태항산, ▲북경 4일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유후인 온천 체험이 있는 ▲북큐슈 3일, 푸닝온천에 방문하는 ▲마닐라 4일, ▲발칸+동유럽 4국 9일 등 다양하다.

동남아/인도 4명 이상 예약 시 10만 원 할인, 서유럽 2명 이상 예약 시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팀당 할인 적용 상품도 준비했다. 팀당 할인 적용 상품은 자유일정이 포함된 ▲코타키나발루 5일, 마사지 3회가 포함된 ▲세부 4/5일,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북인도 9일 등이 대표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