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물놀이, 하남 아쿠아필드에서 하루 놀고 인근 맛집 가자
상태바
따뜻한 물놀이, 하남 아쿠아필드에서 하루 놀고 인근 맛집 가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풀, 유수풀, 보택스풀, 샌드풀 외 다양한 테마의 찜질 스파
우리나라에 좋은 온천지가 많지만 시간상으로 여건이 안 된다면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하남스타필드의 문을 두드려보자. 사진/ 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으슬으슬한 가을 날씨. 겨울보다 더 추운 느낌이다. 이럴 때는 수도권 여행지 중 쾌적한 땀흘리기를 할 수 있는 하남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자.

물 맑고 공기 좋은 하남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는데 탁 트인 한강 조망이 자랑인 미사리경정장, 민족의 얼이 살아 있는 하남광주향교,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등을 꼽을 수 있다.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는 쇼핑, 외식,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사진/ 스타필드

우리나라에 좋은 온천지가 많지만 시간상으로 여건이 안 된다면 서울 도심에서 가까운 하남스타필드의 문을 두드려보자.

경기도 하남시에 자리 잡은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는 쇼핑, 외식, 레저, 문화생활을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수도권 새 명소로 탄생했다. 특히 이곳 ‘아쿠아필드’는 유명 온천에 버금가는 시설과 경관을 갖추고 방문객을 유혹하고 있다.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아쿠아필드는 소독약 냄새를 유발하는 염소의 비중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적인 소금을 이용, 전기분해 방식으로 수영장 물을 정화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깨끗한 물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1500여톤의 물을 15회까지 정수해 전체 용수를 전환 중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샌드풀과 다양한 찜질 스파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하루 종일 놀기 좋다. 사진/ 스타필드

물이 순환해 강가에 놀러온 듯한 기분의 유수풀, 소용돌이 현상이 재밌는 보택스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샌드풀과 다양한 찜질 스파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하루 종일 놀기 좋다. 하남 아쿠아필드는 오전 9시에 오픈해 저녁 7시에 문을 닫는다.

즐거운 하루 놀이를 마치고 후 배가 출출하다면 팔당 스타필드 맛집으로 발길을 옮겨보자.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 시세보다 낮은 가격에 제철 대게를 제공하는 곳이다.

선주와의 직거래를 통해 해산물을 구매하기에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를 즐기는 게 가능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맛집 DB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대형수조에서 게를 고른 후 1인당 6천 원의 기본 상차림 비를 지불한 뒤 대게 풀코스 요리를 즐기는 형태를 띠고 있다.

우선 대게가 나오기 전에 새우초밥, 옥수수콘, 회무침, 간장새우, 해초, 견과루, 가오리찜, 함박스테이크, 코다리튀김, 회스끼 모둠회, 물회 등 곁들이찬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대게찜 외 홍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모듬회, 스폐셜메뉴와 같은 주 메뉴 시 동일한 스끼다시가 적용된다. 아울러 대게찜, 킹크랩찜의 경우 먹기 좋게 손질하여 나오기 때문에 일일이 발라내는 번거로움이 없어 아동을 동반한 식사에 제격이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대형수조에서 게를 고른 후 1인당 6천 원의 기본 상차림 비를 지불한 뒤 대게 풀코스 요리를 즐기는 형태를 띠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맛집 DB

무엇보다 배(유진호)를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해산물을 공급하는 맛집이기에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대게를 즐기는 게 가능하다.

미사리라이브대게를 운영하는 선주는 노량수산시장, 강서수산시장, 인천 소래포구어시장, 안양평촌시장, 궁평항, 안산시장, 수원농수산물시장에 해산물을 유통, 대게 유통에 있어 국내 최고를 자부한다.

1톤 차 4대와 5톤 차 2대로 실어나르는 홍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판매되므로 저렴한 데다 미사리 도소매도 하고 있어 제일 쌀 수밖에 없다.

하남 스타필드 인근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품질 좋은 대게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맛집 DB

하남 스타필드 맛집 추천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낮 12시부터 2시까지 항아리 동동물회, 홍게간장정식, 홍게얼큰라면, 물회라면, 간장새우, 게살장비빔밥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점심특선으로 제공하고 있다.

하남 가볼만한 곳,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하남 스타필드와 미사리, 팔당과 가까워 드라이브 길, 자전거 하이킹 길에 들르기 좋은 맛집이다. 분위기도 레스토랑 급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