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 여행 위한 특가찬스 선봬
상태바
호텔가, 겨울 여행 위한 특가찬스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족 위한 타임세일 패키지 등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해 따뜻한 겨울 ‘호캉스’에 특전을 더했다. 사진/ 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저렴한 여행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라호텔, 3일간의 특가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해 따뜻한 겨울 ‘호캉스’에 특전을 더했다.

‘멤버스 데이’ 패키지는 11월부터 12월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오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단 3일간만 예약 가능하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기간은 11월 1일~30일까지며, 매주 토요일 및 11월 12~15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주요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과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 키링(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패키지다.

제주신라호텔에서 11월부터 12월 20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리미티드 찬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조식(2인) △리워즈 2만 포인트(1박 당) 적립으로 구성된다. 특히, 금요일~일요일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 ‘바당’에서 벌집꿀 밀크티 눈꽃빙수와 아메리카노(2잔/1회)를 추가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11월에 투숙 가능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클럽메드, 발리×가루다 항공 특가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발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는 합리적인 가격에 발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는 가루다 항공과 손잡고 오는 17일까지 11, 12월 특정 일정에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항공 포함 5박 6일 일정을 124만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프로모션 일정 별 30석 한정으로 진행되는데다 겨울 방학 등 성수기임을 고려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발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국적기 직항인 가루다 항공 포함해 저렴한 가격으로 클럽메드 발리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클럽메드 발리는 여유 넘치는 힐링 타임과 짜릿한 액티비티가 공존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곳은 아름다운 자연과 더불어 신비로운 발리니즘 문화를 경험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다. 지난 2016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전 객실 목재와 자연색을 이용한 인테리어로 모던하면서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룬다.

조용한 성인 전용 젠 풀와 젠 바가 마련돼 있어 여유롭게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또 500m에 달하는 아름다운 산호초와 고운 모래로 유명한 누사 두아(Nusa Dua) 비치가 펼쳐져 있어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기 좋다. 소정의 추가 비용을 내면 발리 현지에서만 경험 가능한 전통 아트&크래프트 체험과 고대 치료술의 신비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만다라 스파((MANDARA SPA)도 즐길 수 있다.

액티비티를 즐기는 타입이라면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추천한다. 액티비티 별 전문 G.O가 상주해 있어 수준별 강습을 받을 수 있고 소정의 비용을 추가하면 서핑 강습도 받을 수 있다. 클럽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공중그네, 양궁, 선셋 요가 등 다양한 지상 스포츠도 경험할 수 있다.

또 발리 지역 특성에 걸맞게 수상가옥으로 지어진 레스토랑에서 풍미 가득한 인도네시아 현지식은 물론 한식과 각종 세계 요리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덱 고메 라운지에서는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 특선 디너도 맛볼 수 있다.

그 밖에 발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이브닝 쇼와 음악, 색감, 춤이 조화를 이루는 현지 발리 댄스 쇼도 감상할 수 있다. 급류를 즐기는 화이트 래프팅과 돌고래, 코끼리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발리 사원 둘러보기, 요리 교실 등 다양한 외부 관광 일정도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