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다낭 겨울 여행, 항공권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상태바
하노이·다낭 겨울 여행, 항공권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항공, 티웨이항공특가 이벤트로
베트남항공은 다낭,나트랑 등 인기 관광도시의 호텔 제휴 및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항공권도 할인

12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베트남항공이 다낭,나트랑 등 인기 관광도시의 호텔 제휴 및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낭, 나트랑, 콘다오 섬의 7개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베트남항공 승객에게 호텔 할인 및 특전을 제공한다. 제휴 시설은 다낭의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Belle Maison Parosand Da Nang) 호텔 △벨 메종 하다나 호이안(Belle Maison Hadana Hoi An) 스파&리조트 △골든 베이(Golden Bay) 호텔 △나만 리트릿(Naman Retreat) 리조트 △코코베이 다낭(Cocobay Danang) 호텔, 나트랑의 △식스 센스 닌 반 베이(Six Senses Ninh Van Bay) 리조트, 콘다오 섬의 △식스 센스 콘다오(Six Senses Con Dao) 리조트다. 승객들은 숙박료 할인 및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얼리 체크인 & 레이트 체크아웃, 레스토랑 할인 등 제공되는 특전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베트남항공의 한국-베트남 노선을 이용한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9년 3월 31일까지 호텔 링크에서 프로모션 PR 코드를 입력 후 예매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 할인 및 특전은 호텔별로 상이하다. 또한 이용자는 체크인 시 반드시 예약자 명의의 항공권 또는 항공권 사본을 제시해야 하고, 프로모션 내용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베트남항공은 현재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베트남 도시의 내년 4월~7월 항공권을 미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격은 △하노이 30만 6500원부터 △호치민 32만 8100원부터 △다낭 30만 900원부터로 예약 일자는 2018년 10월 12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탑승 기간은 2019년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 항공권은 유류 할증료 및 제세공과금 포함인 왕복 항공권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일부 성수기나 및 특정 날짜는 조기 매진될 수 있다.

겨울 여행 위한 티웨이항공의 10월 특가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겨울 여행의 추억을 미리 준비하는 분들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겨울 여행의 추억을 미리 준비하는 분들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ttw 특가 이벤트는 10월 15일(월) 오전 10시부터 10월 21일(일)까지 일주일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김포·대구·광주·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부산, 김포,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다. 탑승기간은 국내선의 경우 10월 15일(월)부터 11월 30일(금)까지, 국제선의 경우 12월 1일(토)부터 내년 1월 31일(목)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내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1만 8,400원부터다. 국제선은 ▲구마모토·기타큐슈·후쿠오카 5만 900원~, ▲도쿄(나리타) 5만6,600원~, ▲사가·오이타 6만 3,900원~, ▲마카오 7만 5,000원~, ▲블라디보스토크 8만 7,240원~, ▲다낭 10만 9,500원~, ▲방콕 11만 6,230원~, ▲괌 14만 4,850원부터 등이다.

또한 이번 달부터 신규 회원 가입 시 4종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최대 2만원의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매달 세 번째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운임의 여행 주간, 't'way travel week(티웨이 트래블 위크)'를 시행하고 있다.

에어아시아, 인도네시아 재해 지원 위한 모금 캠페인

에어아시아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지진과 쓰나미로 큰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 팔루 지역의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에어아시아

이 밖에 에어아시아는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지진과 쓰나미로 큰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 팔루 지역의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모금 캠페인을 실시한다.

10월 31일까지 온라인과 기내에서 실시하는 에어아시아의 모금 캠페인 #ToIDwithLove를 통해 모이는 기금 전액은 인도네시아의 NGO 단체인 아콤 재단(Yayasan Arkom)에 전달해 피해 복구에 쓰일 예정이다.

기부는 에어아시아 자선 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에어아시아 엑스,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 등 에어아시아 계열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의 경우 기내 모금에도 참여할 수 있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CEO는 “올해 많은 재해로 힘든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인도네시아와 피해로 직접적인 고통을 받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우리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에어아시아는 취항 지역과 끈끈한 유대를 형성하고 있는 항공사로서 필요한 도움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번 기부액이 피해 지역 재건에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많은 이들이 적극 동참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