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여행객 겨냥 맞춤형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을여행객 겨냥 맞춤형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 패키지, 아이와 함께하는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단풍 절정을 맞이한 단풍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전국 각지의 특급호텔들이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강원도 단풍 명소로 떠나는 완벽한 가을 여행 상품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스타호텔과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단풍 절정을 맞이한 단풍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단풍 명소로 유명한 설악산국립공원 인근의 켄싱턴 스타호텔, 오대산국립공원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오색 단풍을 감상하며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패키지다.

켄싱턴 스타호텔의 ‘단풍 패키지’는 단풍으로 물든 설악의 절경을 한 눈에 감상하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설악의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 ‘애비로드(9층)’에서 제공되며 3단 트레이에 마련된 아몬드 머핀, 블루베리 스콘, 오렌지 마멀레이드 스콘, 호두 피칸파이, 마카롱, 커피콩빵, 계절과일 등을 10여 종의 따뜻한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오대산 단풍 패키지’는 오대산국립공원의 단풍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1박), ▲그린밸리 조식(2인), ▲스낵 박스(1개),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 이용권(2매), ▲오대산국립공원 입장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대산국립공원 입장권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10월 28일(일)까지 제공된다. 한국의 아름다운 길로 손꼽히는 ‘전나무숲길’,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월정사, 계곡을 따라 걷는 선재길 등이 있어 오색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다.

우리 아이와 함께 즐기는 키캉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누리는 호캉스라는 컨셉 아래 편안한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어린이들을 위한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 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었다.

키캉스 패키지는 △슈페리어 혹은 디럭스 1베드 룸 1박 △성인 조식 2인(만 16세 미만 동반 자녀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식음료 바우처 3만 원권 1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 △객실 키즈 슬리퍼 1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시그니처 인형 △키즈존 무료 이용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보습 케어 브랜드인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세트가 패키지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가을 겨울철 아이와 엄마의 건강한 피부 보습을 책임진다. 해당 세트에는 화해와 글로우픽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민감한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및 로션, 아이들의 작은 입술에도 손쉽게 발라줄 수 있는 자(jar) 타입의 립밤이 포함되어 있으며, 휴대하며 사용 가능한 디럭스 사이즈의 집중 크림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

선물 골라 담는 가을 패키지

호텔현대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책, 사진 인화 쿠폰, 어린이용 어메니티 중 하나를 선물하는 '기프트 포 어텀' 패키지를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호텔현대 경주

호텔현대 경주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책, 사진 인화 쿠폰, 어린이용 어메니티 중 하나를 선물하는 '기프트 포 어텀'(Gift For Autumn) 패키지를 10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기프트 3가지는 책 읽는 계절에 맞게 △출판사 웅진씽크빅의 도서 3종(청춘의 독서, 신경끄기의 기술, 배틀 트립) 중 1권과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소중한 가을 여행 추억을 담은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후지필름의 ‘그랩픽’ 쿠폰, △비누·샴푸·샤워젤로 구성된 어린이용 ‘어린왕자 어메니티’ 세트다. 해당 기프트는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수령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