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방문객 유치 위한 다양한 이벤트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방문객 유치 위한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앤 여행 패키지를 2018년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방문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 가을의 여유로움과 루프탑 이색 풀 파티 준비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가을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가을 앤 여행(Autumn & Travel) 패키지를 2018년 9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10월 21일까지 주말 예약 시 최대 6만원 할인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앤 여행 패키지는 디럭스룸 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가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호텔의 파티셰가 직접 만든 햄치즈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따뜻한 커피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여유롭게 수영을, 밤에는 신나는 풀파티 ‘스파티’ 까지 즐길 수 있다.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의 루프탑에서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를 구워먹을 수 있는 파이어 마시멜로 등 다양한 스낵과 칵테일, 맥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일상에 지친 심신에 힐링 을 더해줄 <윈터 스위밍>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300객실 한정으로 천연 허브로 만들어진 거품 입욕제 ‘사부 배쓰밤’ 을 투숙 기간 중 1회 1개 제공하여 객실에서 힐링 버블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박 투숙 시에는 루프탑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파티’를 2인 1회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2018 KCSI 면세점 부문 6년 연속 1위

신라면세점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면세점 서비스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면세점 서비스 평가에서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

KCSI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으며 △1년 이내 면세점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엄격하게 측정한 지표다.

신라면세점은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높게 평가 받아 면세점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내외국인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미스터리 쇼퍼’, ‘전화응대평가’, ‘이용만족도 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고객이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사전에 확인하고 개선할 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을 위해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별 고객서비스 전담 인력을 현지에서 운영 중이다.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평가는 내국인과 중국인 고객을 이원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고객의 건의사항과 불편사항을 접수하는 ‘고객의 소리’를 2004년부터 시스템화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 칭찬 접수 채널도 확대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전화, 코멘트 카드, 홈페이지, 이메일, 구두, 설문, 서면, SNS, QR코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소리는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해결할 수 있도록 운영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불편을 사전에 예방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판매직원들의 역량강화와 감정노동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현장 판매직원들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 상품 지식 교육 등의 단계별 교육 체계를 구축하고 감정 관리와 사기 진작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와 현장 분위기 활성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