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을 특선 메뉴 ‘눈길’
상태바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을 특선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1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선 코스 ‘홍만산’, 대하 프로모션 등 다양
롯데호텔부산 중식당 도림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철 자연송이를 메인 재료로 하는 가을 특선 코스, ‘홍만산’을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가을 특선 코스 ‘홍만산’ 판매

1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부산 중식당 도림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철 자연송이를 메인 재료로 하는 가을 특선 코스, ‘홍만산’을 선보인다.

홍만산(紅滿山)은 ‘가을 단풍에 산이 붉게 물든다’는 뜻으로 코스의 구성 또한 가을에 즐기기 좋고 단풍의 색을 연상시키는 7가지 메뉴로 이루어진다.

이번 코스의 메뉴는 자연송이 죽생 제비집 산라탕, 자연송이 길품 전복, 금사 바닷가재, 스모크향 자연송이 흑후추 취피 한우, 딤섬 3종, 자연송이 해물 뚝배기 볶음밥, 레드와인 망고 푸딩으로 구성된다.

코스에 제공되는 메뉴 중 스모크향 자연송이 흑후추 취피 한우는 튀긴 두부에 국내산 한우로 속을 채운 메뉴로, 제철인 자연송이와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 고급 메뉴다.

와인과 음악의 환상적 시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300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 동안, 더 라운지 야외 테라스에서 약 300종의 와인과 함께 버스킹 공연, 셰프의 캐주얼 푸드까지 한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는 올해에도 국가대표 정하봉 소믈리에와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호텔과 레스토랑 전용 프리미엄 10개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300여종의 엄선된 와인을 선보이며 그 중 100종은 자유롭게 시음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또한, 가수 에디킴과 10개 버스커 팀의 공연, 그리고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의 캐주얼 푸드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와인은 수입사별로 준비된 10개의 부스에 방문해 100여종의 다양한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해볼 수 있다. 준비되는 대표 와인으로는 전 세계 76개국에서 한 해 천 만병 이상 판매되는 최상급 샴페인 ▲니콜라스 푸이야트 브뤼, 포르투갈을 대표하는 와인 생산자 조합 ‘산토 이시드로 드 페고스’에서 생산된 ▲페고스 쉬라, 독일을 대표하는 리슬링 품종으로 산뜻한 미네랄과 과실향이 특징인 ▲베를린 리슬링 등이 있으며, 당일 소믈리에 추천을 통해 와인을 시음하고 특별한 혜택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총 주방장 미셸 애쉬만이 US 포크로 특별히 준비한 ▲피자, ▲포크 슬라이더, ▲폴드 포크 맥&치즈, ▲포크 소시지를 포함, 7가지 캐주얼 푸드가 합리적 가격에 마련되며, 현장에는 이번 행사의 감각적 분위기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Tesla가 참여해 우수한 안전성과 가속 능력,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SUV 차량, Model X를 전시한다.

맥퀸즈 바 ‘송이버섯 & 대하 프로모션’과 ‘타파스 프로모션’

힐튼 부산 ‘맥퀸즈 바’와 ‘다모임’에서는 풍성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 ‘맥퀸즈 바’와 ‘다모임’에서는 풍성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깊어가는 가을을 대표하는 최고의 보양식 재료인 송이버섯과 대하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송이구이, 송이구이와 현미리조또, 송이버섯 스파게티, 대하 & 해산물 플래터, 대하찜, 그리고 향긋한 대하 마늘 버터구이 등 입안 가득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매일 12시부터 22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이국적인 느낌의 맥퀸즈 바 야외 테라스에서 맛보는 스페인 요리라는 컨셉의 프로모션이다.

스페인 올리브, 고소한 맛의 스페인 하몽과 만체고 치즈 그리고 감자 봄바스 등과 같은 이색적인 핑거푸드로 구성 된 타파스 플래터와 상쾌한 산미를 자랑하는 스페인 스파클링 와인 ‘에멘디스, 럭스 브륏 골드 까바(Emendis, Lux Brut Gold Cava)’를 함께 즐길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영국과 브릿팝의 분위기를 구현한 칵테일 2종 선봬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은 영국의 기념일인 ‘국가 앨범의 날’을 맞아 영국과 브릿팝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맛과 향, 그리고 색으로 표현한 특별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은 영국의 기념일인 ‘국가 앨범의 날’을 맞아 영국과 브릿팝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맛과 향, 그리고 색으로 표현한 특별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영국은 올해 처음으로 10월 13일을 ‘국가 앨범의 날(National Album Day)’로 지정하여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반을 회상하고 음악 팬들이 서로의 앨범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올해는 영국에서 최초로 LP판이 출시된 지 70주년이라 이도 함께 기념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킹스 베케이션은 ‘국가 앨범의 날’을 모티브로 새로운 칵테일을 출시하여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분위기 있는 브릿팝과 함께 이에 어울리는 칵테일을 즐기며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번 시그니처 칵테일은 ▲ 폴인레코드(Fall in Record) 그리고 ▲ 골든메이플(Golden Maple) 총 2가지 종류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그윽한 향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