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선 KTX 타고 강릉커피축제 오세요!
상태바
강릉선 KTX 타고 강릉커피축제 오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0.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관리역, 강릉커피축제 열차상품 및 홍보부스 운영
코레일 강원본부 강릉관리역은 2018 강릉커피축제와 연계한 강릉커피축제 기차여행 상품 운영 및 가을기차여행 추천상품, 넷이서 5만원 및 컬링체험 이벤트를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코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코레일 강원본부 강릉관리역은 2018 강릉커피축제와 연계한 강릉커피축제 기차여행 상품 운영 및 가을기차여행 추천상품, 넷이서 5만원 및 컬링체험 이벤트를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2018 강릉커피축제 기차여행 상품은 10월 6일 하루동안 강릉커피축제장 + 노추산 모정탑길 등을 관광하는 1탄과, 솔향수목원 + 강릉커피축제장 등을 관광하는 2탄으로 나뉘어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 강릉시

강릉역 여행센터는 전국에서 방문하는 커피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출발지 별, 테마 별 추천 여행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주주단풍 기차여행 △신선놀음 동해 무릉계곡 △서울 청와대 사랑채+한강 투어 상품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홍보부스를 찾는 방문객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홍보부스의 한켠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컬링체험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문객에게 컬링체험열차 상품의 관심과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정용욱 강릉관리역장은 “앞으로도 열차를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는 지역축제를 많이 발굴하여 환경을 보호하고 교통체증 없는 안전하고 편리한 기차여행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