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누리는 가을의 낭만
상태바
특급호텔서 누리는 가을의 낭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 페스트, 할로윈 패키지 등 다양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JTBC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 1>의 최고의 듀오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8시부터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가을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텀싱어 최고의 듀오 고은성x권서경과 함께하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JTBC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 1>의 최고의 듀오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8시부터 개최한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글래드 여의도 호텔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되며,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 베이스바리톤 권서경의 고혹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고은성X권서경’ 콘서트는 VIP석 9만원, R석 7만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할로윈을 맞아 애프터 파티로 할로윈 컨셉의 할로윈 애프터 파티를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특별가인 2만원에 제공한다. 생맥주 무제한과 스낵 메뉴가 포함되며 포토존에서 할로윈 베스트드레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이색적인 풀 파티와 로맨틱 선셋 디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계절 따뜻한 온수 풀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풀 파티와 해 질 녘 노을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선셋 온 더 루프탑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계절 따뜻한 온수 풀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풀 파티와 해 질 녘 노을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선셋 온 더 루프탑 패키지를 2018년 9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이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제주 핫 플레이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낮에는 여유롭게 수영을, 밤에는 따뜻한 온수 풀에서 신나는 풀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선셋 온 더 루프탑 패키지 예약 시 ‘스파티’ 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티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데 웰컴 드링크로 페트론 XO 테킬라 2병과 모엣 샹동 샴페인 1병을 투숙 중 1회 제공한다.

또한, 해 질 녘 제주의 아름다운 노을 바라보며 팜트리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루프탑 ‘스파티 바’에서 DJ ZERO의 칠 아웃 뮤직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GNT TIME(GIN & TONIC TIME)을 투숙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달맞이 콘서트> 개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10월 5일(금)과 6일(토) 단 이틀 동안 가을을 풍요롭게 할 특별한 문화 공연 <달맞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10월 5일(금)과 6일(토) 단 이틀 동안 가을을 풍요롭게 할 특별한 문화 공연 <달맞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밤 9시부터 30분 간 서울스카이 118층에서 열리는 <달맞이 콘서트>에선 팝페라 가수 ‘라스페란자’가 아름다운 서울의 가을 야경과 어울리는 뮤지컬 넘버를 열창한다.

이번 공연에서 ‘라스페란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유명 뮤지컬 넘버를 팝페라로 재해석해 부른다.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과 ‘노트르 담 드 파리’의 ‘대성당의 시대’는 물론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과 ‘라이온 킹’ 등의 뮤지컬 수록곡을 선보인다. 서울스카이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울 최고의 야경을 즐기며 자유롭게 팝페라 음악에 취해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기회다.

서울스카이를 좀 더 알뜰하게 즐기려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10월 한 달 간 어른 2명과 어린이 1명으로 구성된 3인 가족권은 6만 7천원, 어른 2명과 어린이 2명으로 구성된 4인 가족권은 8만 7천원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분위기 있는 가을 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천상에 울려 퍼지는 하모니가 선사하는 감동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고객 맞춤형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롯데호텔은 지난 8월 30일 대대적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사진/ 롯데호텔

아울러 롯데호텔은 지난 8월 30일 대대적인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아시아 TOP 3 호텔 브랜드’라는 비전에 걸맞게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성 측면에서 하얏트나 메리어트와 같은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홈페이지 예약∙멤버십 프로세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극강의 기능을 자랑한다.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 맞춤형 기능이 대폭 추가된 점이다. 조식, 스파, 멤버십 등 각자의 취향에 맞는 키워드별 패키지 검색이 가능하고, 화면 하단에 관심 있는 객실이나 패키지를 최대 4개까지 담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여행 계획에 딱 맞는 상품이나 이벤트를 찾았다면 ‘나의 관심 목록’에 저장해놓고 필요시마다 다시 볼 수 있다. 마치 온라인 쇼핑몰의 ‘장바구니’, ‘찜하기’ 기능이 호텔 홈페이지에서도 그대로 구현된 듯하다. 또한, 투숙 당일의 상품 최저가는 물론 숙박 시점 전후 일주일간의 최저가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지난 9월 13일 롯데호텔월드와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에는 회원 전용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LiveChat)’이 오픈하여, 든든한 여행 도우미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약 및 변경, 이용 문의, 호텔 주변 관광지와 맛집 문의, 룸서비스와 객실 비품 요청 등 다양한 요청사항을 메시지로 보내면 호텔 직원이 실시간으로 안내한다.

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해당 서비스를 추후 국내외 모든 롯데호텔에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100% 당첨확률의 스크래치 쿠폰을 선물로 제공

신라스테이 역삼이 4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역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역삼이 오픈 4주년을 맞았다.

2014년 오픈 해 '엄브족(엄마들의 브런치 모임)'이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이끄는 등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신라스테이 역삼이 4주년을 기념한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피버스데이’ 패키지에는 긁으면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스크래치 쿠폰에는 총 14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비롯해 26만원 상당의 피큐어 제작 상품권도 포함돼 있어 재미와 실속 두 가지를 담았다.

스크래치 쿠폰의 경품으로는 MCM파우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같은 패션 액세서리와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립스틱 또는 아이섀도우),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베네피트 틴트, 꼬달리 미스트 등의 프리미엄 코스메틱을 비롯 이오이스의 3인 피규어 제작 상품권, 플레이 모빌, 아드만 캐릭터 인형, 신라스테이 베어 등이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쿠폰(1매), △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COVA커피(2잔)을 제공한다.

호텔 맞춤형 AI 서비스 개발 위한 MOU 체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2일(화) 본관 시실리 연회장에서 박명순 SK텔레콤 AI 사업 Unit장과 박재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 누구(NUGU) 기반 호텔 AI 서비스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 밖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2일(화) 본관 시실리 연회장에서 박명순 SK텔레콤 AI 사업 Unit장과 박재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공지능 누구(NUGU) 기반 호텔 AI 서비스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SK텔레콤의 AI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제공하는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이용을 보다 편하고, 쉽게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우선 양사는 연내 100여개 객실에서 누구 캔들(NUGU Candle)을 통해 투숙객들의 각종 문의 답변, 호텔 편의시설 안내, 주변 관광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레스토랑과 와인바 등 F&B(Food and Beverage) 서비스에도 AI를 도입한다. 고객들은 시설에서 당일의 날씨나 분위기에 맞춰 AI의 식음료 추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양사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아동 관련 시설에 AI를 접목시켜 가족 고객들의 해당 설비 이용 편의를 제고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SK텔레콤의 신규 AI 기기나 서비스를 호텔 서비스에 적용시키는 등 협력을 이어 가기로 합의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