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여행사 추천 여행, “어디로 떠나야 좋을까?”
상태바
10월 여행사 추천 여행, “어디로 떠나야 좋을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0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허니문 인기 여행지·자유투어, 10월 대만여행 추천·롯데제이티비, 남은 연차로 즐기는 여행지
여행하기 좋은 10월, 이색적인 여행지를 떠나는 여행자가 많다.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자들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서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하기 좋은 10월, 이색적인 여행지를 떠나는 여행자가 많다.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자들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서고 있다.

내일투어, 허니문 인기 여행지 BEST4

내일투어가 꾸준히 사랑받는 유럽 허니문 인기 여행지 네 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꾸준히 사랑받는 유럽 허니문 인기 여행지 네 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프랑스의 상징인 에펠탑부터 루브르박물관, 개선문 등 아름다운 건축물이 많은 파리는 허니문 여행 부동의 1위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세느강을 중심으로 파리 시내를 여유롭게 돌아보고, 예술이 살아 숨 쉬는 듯한 몽마르뜨 언덕과 화려한 베르사유 궁전을 배경으로 한 스냅 촬영은 허니문 커플들에게 단연 인기다.

조금 더 특별한 파리를 즐기고 싶다면 클래식카 투어를 추천한다. 파리 클래식카 투어는 전용 기사가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친절한 가이드와 함께 파리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빡빡한 스케줄 대신 여유로운 조식과 함께 아침을 맞이하고, 프라하 구석구석을 잘 알고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의 추천에 따라 구시가지를 둘러보자. 사진/ 내일투어

해가 지면 아름다움이 배가 되는 도시 체코 프라하. 드라마, 영화 촬영지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프라하의 일몰과 함께라면 더욱 로맨틱한 허니문을 완성할 수 있다.

빡빡한 스케줄 대신 여유로운 조식과 함께 아침을 맞이하고, 프라하 구석구석을 잘 알고 있는 전문 포토그래퍼의 추천에 따라 구시가지를 둘러보자. 단둘만의 순간을 조금 더 낭만적으로 싶다면 프라하 나이트 크루즈를 추천한다. 까를교를 지나 반짝이는 프라하성의 야경을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마치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도 든다.

유럽에서 가장 핫한 지역 중 하나인 스위스의 눈 덮인 설산은 허니무너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그림 같은 알프스의 풍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가장 멋진 순간을 카메라에 담노라면 둘만의 세계에 빠진 것 같다. 특히 스위스 산 정상의 호텔에서 반짝이는 일출과 함께 시작하는 하루는 둘만의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듦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도시 구석구석 사랑이 넘치는 로마는 유럽 허니문 여행지로 빼놓을 수 없는 도시다. 사진/ 내일투어

도시 구석구석 사랑이 넘치는 로마는 유럽 허니문 여행지로 빼놓을 수 없는 도시다. 해 질 무렵 광장에 앉아 거리의 악사들이 만들어내는 선율에 몸을 맡기고, 영화 ‘로마의 휴일’에 나왔던 스페인 계단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자.

저녁 무렵에는 트레비분수 야경투어에 참가해 이탈리아식 푸짐한 코스 요리로 배를 채우고, 하나둘 조명이 켜지는 트레비분수를 마주 보고 소원을 빌어보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가장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미래를 기약하는 순간은 허니문 로맨스를 즐기기에 더없이 완벽하다.

자유투어, 10월 대만여행 추천

더운 여름보다 선선한 가을부터 많은 관광객이 몰리기 시작하는 대만은 10월 가볍게 훌쩍 떠나기 좋은 여행지임이 틀림없다. 사진/ 타이완 관광청

더운 여름보다 선선한 가을부터 많은 관광객이 몰리기 시작하는 대만은 10월 가볍게 훌쩍 떠나기 좋은 여행지임이 틀림없다. 자유투어가 10월 대만 여행 예약 문의량을 조회한 결과 7~9월 성수기 시즌보다도 약 20%가량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유투어 담당자는 “대만은 10월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이다. 4대 야시장인 스린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 봉갑야시장, 육합야시장 투어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자유투어 담당자는 대만은 10월은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며 4대 야시장인 스린야시장, 라오허제야시장, 봉갑야시장, 육합야시장 투어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사진/ 타이완 관광청

더불어 자유투어를 통해 풍부한 먹거리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대만 패키지 여행을 계획한다면 다양한 미디어에 나와 유명해진 천등 마을 스펀과 구불구불 이어진 비탈진 골목길을 따라 늘어서 있는 예스러운 건물과 낭만적인 정취로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지우펀을 방문해 고즈넉한 정취를 감상할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 남은 연차로 즐기는 여행 추천

롯데제이티비가 직장인들의 남은 연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차소진 프로젝트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캐나다 관광청

롯데제이티비가 직장인들의 남은 연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연차소진 프로젝트' 기획전을 오픈했다.

연말을 앞두고 소진하지 못한 연차로 고민하는 직장인이 많다. 이에 롯데제이티비는 짧게 다녀오기 좋은 동남아, 일본, 사이판에서부터 장거리 지역인 미국, 스페인, 동유럽까지. 남은 연차 일수에 맞춰 여행 상품들을 분류했다.

특히 예약자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증정 및 상품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연차을 계획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자유여행 및 호캉스를 즐기는 여행객들을 위해 호텔 상품도 준비했다. 가성비 좋은 제주도 빠레브 호텔에서부터 발리의 고급 호텔까지. 리뉴얼 오픈 특가가 더해져 혜택이 풍성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