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떠나는 여행지 “여행사가 추천한 곳은 어디?”
상태바
10월 떠나는 여행지 “여행사가 추천한 곳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0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경남 하동 테마여행 · 참좋은여행, 10~11월 기획전 오픈 · 내일투어,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 접수
여행 떠나기 좋은 10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의 검색이 분주하다.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 떠나기 좋은 10월,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의 검색이 분주하다. 그 어느 때보다 여행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특별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추천 여행지를 알리고 있다.

모두투어, 경남 하동 테마여행 선보여

깊어지는 가을, 힐링과 체험을 테마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국내여행, 하동을 소개한다. 사진/ 모두투어 네트워크

깊어지는 가을, 힐링과 체험을 테마로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국내여행, 하동을 소개한다.

오는 13일, 1박2일 일정으로 단 한 날짜 진행하는 이번 테마여행은 여행 팟캐스트 진행자인 탁재형 PD와 전 일정 동행하며 서울 시청, 압구정, 죽전과 신갈 정류장에서 아침 일찍 전용버스로 출발한다.

하동 도착 후 토지문학제를 우선 관람하고 한국차의 시배지인 하동 야생차 박물관에서의 다례체험 및 주요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우리나라 불교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쌍계사, 김동리 소설 ‘역마’의 무대이며 옛날 시골장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화개장터와 300여 년 된 아름드리 소나무 군락인 송림에서의 산책은 하동 여행의 하이라이트이다.

더불어 야생차 박물관과 차문화센터 방문을 통해 세계 중요농업 유산에 등재된 전통차를 체험하고 하동의 특색을 잘 담아낸 켄싱턴 리조트에서 품격 있는 여행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10~11월 기획전 오픈

참좋은여행이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10월~11월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한 10월~11월 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

참좋은여행의 10월~11월 기획전은 '무심코 떠나고 싶을 때는 주저하지 않고 떠나야 한다'라는 메인 카피로, 기간 한정으로 다양한 특전과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동남아, 국내·일본·중국, 미주·대양주·괌사이판, 유럽, 프리미엄, 부산·대구·대전 총 여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으며,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각 지역의 대표 상품들만을 모았다.

이번 기획전은 동남아, 국내·일본·중국, 미주·대양주·괌사이판, 유럽, 프리미엄, 부산·대구·대전 총 여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해당 상품들은 각각 선착순 할인, 선택관광 포함 등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 기간, 구성별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대로 골라서 예약할 수 있다.

참좋은여행 측은 "똑같은 일, 똑같은 장소, 똑같은 사람 등 지루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활력이 될 수 있는 여행을 선물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내일투어,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 접수

내일투어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를 오는 14일까지 모집한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100만원 상당의 싱가포르 금까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싱가포르의 미식과 쇼핑을 필두로 예술, 문화, 탐험, 액티비티 그리고 라이프까지 총 7가지 테마의 매력 넘치는 싱가포르 곳곳을 여행하게 된다.

여기에는 ▲싱가포르 왕복항공권 ▲싱가포르 호텔 3박 및 조식 ▲싱가포르 데이터유심 ▲여행용 멀티어댑터 ▲ 싱가포르로 가출하기 책자 등이 포함되어있다.

이번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는' 그동안 다수의 원정대를 성공적으로 이끈 내일투어에서 싱가포르로 처음 떠나는 원정대이다.

싱가포르의 다양한 여행 테마를 나만의 스타일로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 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SNS에 싱가포르 열정 원정대 모집 소식을 알리고, 본인의 여행 계획과 지원 포부를 담은 콘텐츠를 포스팅한 뒤 내일투어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