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힐링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나만의 힐링 위한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3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감성 캠핑, 여성 전용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스태리 나잇 글램핑’ 콘셉트로 가을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에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자연 속에서 완벽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스태리 나잇 글램핑' 패키지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스태리 나잇 글램핑’ 콘셉트로 가을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11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캠핑의 낭만과 편안한 휴식을 모두 만끽하며 글램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글램핑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우선 강원도 평창에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은 자연 속에서 개인적인 휴식을 보내고 싶은 여행자에게 추천한다. 건강에 가장 좋다고 알려진 해발고도 700m의 전나무 숲과 아름다운 호수가 어우러져 가을의 멋진 풍경을 선사한다. 럭셔리한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넓은 케이블, 냉장고 등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숲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럭셔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어텀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2인), △글램핑 바비큐 디너(2인), △객실 내 무료 스낵박스 제공,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1회 이용(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로 손꼽히는 경기도 청평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산과 계곡이 흐르는 배경을 바라보며 풀사이드 바비큐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폴링 인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4인 기준) 1박, △풀사이드 글램핑 바비큐 세트(3~4인용)로 구성됐다.

‘헬로우,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밀레니얼 세대와 키덜트 고객을 위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카카오프렌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한 ‘헬로우,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밀레니얼 세대와 키덜트 (kidult) 고객을 위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카카오프렌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포함한 ‘헬로우,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Hello, Kakao Friends X Cath Kidston!)’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헬로우,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객에게는 캐스키드슨의 아이코닉한 프린트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어피치, 네오, 무지&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디자인된 미니 파우치 3종 (카카오프렌즈 우드스탁 딧시 짚펄스, 카카오프렌즈 웰스 로즈 짚펄스, 카카오프렌즈 웰시 블라썸 짚펄스)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캐스키드슨의 짚펄스(zip purse)는 작은 소지품이나 화장품을 넣기 좋은 제품으로, 객실 투숙 후 남은 어메니티 등을 담아가기에도 편리하다.

해당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제품 1개가 포함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카카오프렌즈X캐스키드슨 콜라보레이션 제품 1개가 포함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서 친구들과 식사&휴식 즐기는 ‘추캉스’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함 속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여심을 위한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를 선보였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함 속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여심을 위한 3인 전용 패키지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를 선보였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야외수영장에서의 휴양, 그리고 하루에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라운지까지 포함된 올인원(All-in-one)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친구, 가족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신라 베어(1개) 로 구성된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 것이 본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와 실속을 찾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 타임을 가지며 오후의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이,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