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예비부부 공략 나서
상태바
호텔가, 예비부부 공략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부 고객 유치 위한 이벤트 잇따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14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유니크한 웨딩 연출 구성과 함께 한정 혜택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미니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호텔업계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내세워 예비부부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나만의 테마를 담은 컨셉츄얼한 웨딩 쇼케이스 선봬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10월 14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유니크한 웨딩 연출 구성과 함께 한정 혜택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치 미 이프 유 캔(Catch me if you can)” 미니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만 가능한 최첨단 디스플레이 미디어 월과 빌트인 사운드 시스템, 우아한 샹들리에와 조명 등을 활용하여, 예비 부부들의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해 감각적이면서도, 흥인지문을 마주한 호텔인만큼 웅장함과 럭셔리함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웨딩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가장 고민이 되는 장소 선택인 만큼 담당 웨딩 지배인과 디렉터가 직접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웨딩 연출 뿐만 아니라 BLT 스테이크와 타볼로 24 등 호텔 레스토랑을 총괄하여 책임지고 있는 미셸 애쉬만 총주방장의 다양한 웨딩 메뉴 구성까지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당일 상담을 통해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발리에 소재한 메리어트 호텔의 3박 숙박권과 메리어트 리워즈 10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웨딩 당일 포토 테이블에 준비되는 플라워 데코레이션, 그리고 최대 와인 30병이 제공되는 특별한 한정 혜택을 선사한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일 웨딩 쇼케이스에 참석하여 확인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018 노블 웨딩 페어’ 성료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20일 ‘2018 노블 웨딩 페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지난 20일 ‘2018 노블 웨딩 페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웨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맞춤 웨딩에 초점을 맞추고 자체적으로 새로운 웨딩 콘셉트를 선보였다. 스페셜 웨딩 칵테일 리셉션으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모의 웨딩 세리머니, 웨딩 코스 메뉴 테이스팅, 코리안 스위트 룸에서의 폐백 쇼케이스,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진행 되었다.

웰컴 리셉션은 ‘골드&그라데이션 룸’에서 진행되었다. 이 소규모은 연회장 30-70명 규모의 하우스 웨딩이나 프라이빗한 가족 행사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 실내에 만들어진 숨겨진 가든 웨딩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중 두 종류의 코스 메뉴를 와인이 함께 곁들여 직접 맛볼 수 있는 시식 시간이 포함된 모의 웨딩 세리머니는 250명에서 300명 규모의 예식이 가능한 메인 홀인 컨벤션 홀에서 진행되었으며 화려함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한 웨딩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웨딩 페어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식대 10% 할인, 웨딩 케이크 및 샴페인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웨딩 특전을 제공되어 행사 진행·종료 후 결혼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웨딩을 진행할 경우 한국의 전통 스타일으로 꾸며진 178㎡ 규모의 코리안 스위트 객실에서 폐백을 진행할 수 있어 특별한 품격을 더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웨딩은 하루에 두 번 진행하기 때문에 신랑 신부에게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며 번잡하지 않고 차분한 결혼식의 진행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