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 골프’로 늦캉스족 유혹
상태바
호텔가, ‘가을 골프’로 늦캉스족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강점 내세워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호텔·리조트 업계는 골프장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강점을 내세워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골프의 계절로 꼽히는 가을을 맞아 호텔·리조트 업계는 골프장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강점을 내세워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청정 자연 속 단풍을 배경으로 즐기는 시원한 스윙

토함산 기슭에 위치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코오롱 가든 골프장’의 오전 및 야간 시간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한다. 사진/ 코오롱호텔

자연과 전통이 숨쉬는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이달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골프와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가을愛 골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함산 기슭에 위치해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코오롱 가든 골프장’의 오전(오전 5시 30분~7시) 및 야간(오후 6시~7시30분) 시간대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한다. 골프장 이용객에게 호텔 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파노라마’ 및 베이커리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5매, 10매, 20매 단위로 클럽하우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오롱 가든 골프장은 노캐디 수동카트제로 운영되는 9홀 퍼블릭 코스로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이달 31일까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수려한 경관의 마우나오션CC에서 가을 밤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골프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 마우나오션리조트

청정 자연 속 프리미엄 프라이빗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이달 31일까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수려한 경관의 마우나오션CC에서 가을 밤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골프 패키지’를 운영한다.

해발 500m에 위치해 깨끗한 공기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야간 라운딩 4인 이용권으로 구성된 4인 기준 상품이다. 이용권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동해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썬시티 레스토랑 10% 할인 및 스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인조이 어텀’ 가을 메뉴 프로모션도 실시해 돼지고기 두부김치와 해물파전을 곁들인 막걸리 세트를 4만원, 닭날개 및 감자튀김, 맥주 4잔 세트를 4만 5,000원에 맛볼 수 있다.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제주 골프클럽에서

메종글래드 제주는 이달 31일까지 골프와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F4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는 이달 31일까지 골프와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F4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2인 1실의 스탠다드 객실 또는 4인 1실인 프리미엄 온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조식 뷔페 또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조식과 오라컨트리클럽 36홀 4인 라운딩이 포함되어 있다.

공항과 호텔, 골프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심에서 즐기는 가을 골프

서울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경내에 있는 골프코스를 이용한 골프 패키지 '스테이 & 플레이'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11월 30일까지 경내에 있는 골프코스를 이용한 골프 패키지 '스테이 & 플레이'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9개의 홀로 이루어진 파3 골프 코스 플레이와 최신식 시스템을 갖춘 골프 타석 프로그램(2인 기준, 60분)이 포함된다. 별도의 비용을 내고 골프 레슨을 신청하면 LPGA 멤버 및 KPGA 프로들로 구성된 강사진이 직접 원 포인트 레슨과 스윙 분석을 해주는 강의도 들을 수 있다(1인 기준 30분). 플레이 후에는 갈비 명가 '낙원'에서 갈비구이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슈페리어룸 1박과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 2인, 사우나 2인권도 패키지에 포함돼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