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 혜택 누릴 절호의 기회!
상태바
가을여행 혜택 누릴 절호의 기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분기 마감세일, 바닷속 힐링요가 무료 진행 등
에바종은 오는 7일까지 ‘3분기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의 계절 가을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에바종, 최대 71% ‘3분기 마감세일’ 실시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오는 7일까지 ‘3분기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지난 7월부터 9월 중 에바종 회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 최대 71%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특가전을 통해 대표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태국, 베트남, 대만 등 해외는 물론 제주도, 인천 등 국내 여행지도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기대치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태국 중에서도 방콕, 푸켓 등 관광객이 많은 지역을 벗어나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다면 푸켓에서 약 1시간 떨어진 <라 벨라 카오락>을 추천한다. 자연 속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이곳은 한적한 방니앙 비치 앞에 자리잡고 있어 평화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총 4개의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카오락 최초의 비치클럽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파격적인 할인율인 71%를 적용, 약 7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혜택 사항으로는 2인 조식과 웰컴 허브 드링크 및 식음료 매장과 스파 15% 할인권 무료 제공을 비롯하여 룸 업그레이드, 자전거와 카약 무료 이용 서비스가 있으며 5박 이상 예약 시에는 코쿨루(KOKULO) 피자도 무료 제공한다.

1년 내내 사계절 프리패스! 용평리조트 1819시즌권 오픈

용평리조트 1819시즌권이 공식 오픈했다. 사진/ 용평리조트

용평리조트 1819시즌권이 공식 오픈했다.

올해 용평리조트 시즌권을 구매하면 사계절 내내 무료로 용평리조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본격적인 스키시즌인 12월부터 2월까지는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를 본인에 한해 매일 1회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2019년 4월부터 10월까지는 ▲발왕산 관광케이블카를 매일 1회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위 혜택은 이번 1819시즌권 구매자에 한해서 특별히 주어진다. 이번 1819시즌권자에게 주어지는 기본 혜택은 ▲객실우대권 3매 ▲피크아일랜드 무료이용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무료이용 ▲리프트/렌탈 우대권 ▲게렌데 식사 할인권 3매 ▲호텔 사우나 40% 할인 ▲시즌권 암 밴드 또는 기념 뱃지 증정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1819시즌권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스키어들이 입맛에 맞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차판매 기본 권종은 ▲스키패스 45만원 ▲스키파워패스 53~57만원으로 구성된다. 신규 상품으로는 ▲초급자패스 ▲객실패스 주중5박 패키지 ▲객실패스 주중10박 패키지 ▲트리플패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 1819시즌권 구매시 캐나다 밴프에 위치한 레이크루이스 스키장, 밴프 선샤인 스키장, 마운틴 노퀘이 스키장 리프트 5일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쿠아리움 국내 최초 <바닷속 힐링요가> 진행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오는 19일(금) 국내 최초로 아쿠아리움에서 수중생물들을 보며 요가를 하는 특별한 이벤트 <바닷속 힐링요가>를 무료로 진행한다. 사진/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오는 19일(금) 국내 최초로 아쿠아리움에서 수중생물들을 보며 요가를 하는 특별한 이벤트 <바닷속 힐링요가>를 무료로 진행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참가자들에게 평화롭게 유영하는 수중생물들을 바라보며 심신을 힐링 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메인수조인 ‘딥블루광장’과 상어, 가오리, 바다거북이가 반기는 테마존 ‘바다왕국’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요가와 명상으로 뭉친 근육과 마음까지 풀어내는 시간이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