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결제·커플 할인’ 항공업계, 다양한 가을 프로모션
상태바
‘편의점 결제·커플 할인’ 항공업계, 다양한 가을 프로모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0.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맞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전개
티웨이항공은 편의점 CU와 함께 무료 항공권 행운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편의점 결제 시스템 도입

2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편의점 CU와 함께 무료 항공권 행운이 걸린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7월 2일(월)부터 편의점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권 예매 후, 결제 방식을 '편의점 결제'로 지정하고, CU와 세븐일레븐, GS25 중 가까운 편의점을 방문해 수신한 수납번호를 제시, 현금으로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

7월부터 순차적으로 3대 편의점 브랜드의 결제 시스템 도입을 완료한 티웨이항공은 10월 1일(월)부터 10월 31일(수)까지 CU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의 기간 동안 CU를 통해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결제한 분들 중 총 3명을 추첨해,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대만 3개 도시(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의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1명당 1개 도시)

당첨자 발표는 11월 12일(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CU에서 항공권 결제를 마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운임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하고, 결제를 마친 모든 고객들에게 CU GET 더치커피워터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편의점 결제 시스템은 외국인처럼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의 결제 방법이 어려운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자유롭고 편리한 결제 수단이 되고 있다.

베트남항공, 국제 항공협회 APEX ‘4성 항공사’ 선정

베트남항공은 국제 비영리 항공협회 APEX로부터 4성 항공사로 인증받았다. 사진/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은 국제 비영리 항공협회 APEX(The Airline Passenger Experience Association)로부터 4성 항공사(FOUR STAR GLOBAL AIRLINES)로 인증받았다.

항공업계 최초로 승객들의 엄격한 평가만을 기반으로 선정되는 본 평가는 2017년 7월 1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 전 세계 500여 개 항공사의 100만 편 이상의 항공편 승객들의 전반적인 비행 경험 및 좌석, 기내 서비스, 기내식,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등에 대한 평을 기준으로 진행되었다.

500여 개의 항공사 중 베트남항공을 비롯해 KLM, 에어프랑스, 영국항공 등 23개 항공사가 4성 글로벌 항공사로 선정되었다.

한편 베트남항공은 최신 항공기인 보잉 B787-9와 에어버스 A350-900 XWB의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풀 플랫(Full-Flat) 좌석과 다양한 언어로 지원되는 100편 이상의 전 세계 최신 영화, 200개의 TV 채널, 다양한 음악 콘텐츠 등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확대 등 지속적으로 모든 분야의 기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2019년에는 아시아 스타 셰프 루크 응우옌(Luke Nguyen)과 함께 베트남 문화가 반영된 새로운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 메뉴와 새로운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이고, 유럽과 호주, 러시아 노선에 최신형 담요, 잠옷, 침구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아시아, UFC 화제의 빅 매치 ‘하빕-맥그리거’전 파트너사 참여

에어아시아는 올해 UFC 최고의 빅 매치로 꼽히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코너 맥그리거’의 라이트급 타이틀전에 브랜딩 파트너로 참여한다. 사진/ 에어아시아

에어아시아는 올해 UFC 최고의 빅 매치로 꼽히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코너 맥그리거’의 라이트급 타이틀전에 브랜딩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에어아시아는 항공사로서는 유일한 UFC의 공식 스폰서다.

한편 오는 10월 7일(한국시각) 미국 네바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229 메인 매치는 무패 행진 중인 UFC 라이트급 현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러시아)와 두 체급을 석권한 전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아일랜드)의 대결로 UFC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어아시아는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공식 계체 행사와 더불어 UFC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옥타곤 안에 브랜딩을 선보이게 된다.

‘뭉쳐야 싸다’ 커플 할인 특가 프로모션 실시

피치항공은 2018년 가을 시즌을 맞아 최저 4만9400원부터 판매되는 커플 할인 ‘뭉쳐야 싸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피치항공

피치항공은 2018년 가을 시즌을 맞아 최저 4만9400원부터 판매되는 커플 할인 ‘뭉쳐야 싸다’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치항공이 운항하는 한국-일본 전 노선에 실시하며 2명 예약 시 1인당 운임이 부산-오사카(간사이) 49,400원부터, 인천-오사카(간사이) 64,400원부터 그리고 인천-도쿄(하네다) 및 인천-오키나와 노선은 66,400원부터 적용된다.

판매 기간은 11월 15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2018년 10월 10일부터 2019년 1월 18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에 해당되고 12월21일부터 1월6일의 성수기 시즌은 제외된다. 판매 조건은 한국 출발 지불 수수료 및 공항사용료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이며 커플 단위로 예약 시 적용되기 때문에 커플이 아닌 추가 인원은 통상 운임이 적용된다.

또한 11월 11일까지 4만 피치 포인트, 피치항공 오리지널 토트백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피치항공 공식 페이스북에서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오사카 또는 오키나와에서 가고 싶은 곳을 알려주기 하면 된다.

한편 피치항공은 현재 인천-오사카(간사이) 구간에 매일 4회, 부산-오사카, 인천-도쿄(하네다), 그리고 인천-오키나와(나하) 구간에 각각 매일 1회 운항하여 한국과 일본간 매일 총 4개 노선 7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