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추천’ 늦여름 국내외 여행시 챙겨야 할 혜택
상태바
‘여행업계 추천’ 늦여름 국내외 여행시 챙겨야 할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 할인 제공, 모바일 서비스 '에어폰' 출시 등
에바종은 여행객들이 붐비는 성수기 해외여행지를 피해 가까운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9월 초까지 늦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30% 할인가 찬스

21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여행객들이 붐비는 성수기 해외여행지를 피해 가까운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호텔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부산이다. 에바종은 시원한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가 내다보이는 오션 뷰로 야경까지 환상적인 <파크 하얏트 부산>을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운대 마린 시티에 위치한 이곳은 파도를 연상케하는 유선형의 건물 외관부터 자연 소재를 이용한 친환경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인근 호텔과는 분명한 차별성을 지닌다. 특히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지는 통 유리창 너머로 아름다운 부산 바다 전망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다.

에바종을 통해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의 럭셔리 풀빌라 <베이힐 풀 앤 빌라>도 10%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나니아’의 5만 원권 바우처도 1회 제공된다.

중문 관광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아름다운 제주 풍경 속 갤러리같이 모던한 건축물이 어우러져 제주 본연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특히 전 객실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대평리 마을과 바다 등 마음을 평화롭게 만들어주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을 시즌 맞아 축제·공연·전시 입장권 라인업 확대

여기어때는 가을 명품 음악축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와 '송도 맥주축제'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가을 명품 음악축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와 '송도 맥주축제' 이용권 판매에 나선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오는 9월 8~9일 이틀간 열린다.

야외 캠핑을 즐기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즐길 수 있다. 매년 흥행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는 올해 5회째를 맞았다. 자이언티, 윤종신, 볼빨간사춘기, 정준일, 잔나비, 정인, 조원선, 제아 등 인기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민다. 여기어때는 이틀 공연을 모두 즐기는 양일권과 특정 하루를 선택해 공연을 감상하는 1일권 티켓을 최대 12% 저렴하게 내놓는다. 9월 4일까지 선착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시원한 공원에서 식도락을 즐기는 '2018 인천 송도맥주축제' 입장권도 마련했다.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오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품종의 맥주와 음식이 판매된다. 비와이, DJ DOC, 버벌진트, 강산애, 크라잉넛, 봄여름가을겨울 등이 라이브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페인터즈히어로제주, 난타공연, 안산 대부도 동춘 서커스 등 공연과 신카이마코토 전시회(예술의 전당), 두들월드: 미스터두들 전시회(아라아트센터) 등 풍성한 전시, 공연도 준비됐다.

공항 모든 정보와 할인 총망라한 모바일 서비스 '에어폰' 출시

와이드모바일은 지난 20일 공항의 모든 정보와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에어폰을 출시했다. 사진/ 와이드모바일

와이드모바일은 지난 20일 공항의 모든 정보와 할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 에어폰을 출시했다.

낯선 공항에 도착했을 때 어디로 가야 할지, 필요한 서비스를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몰라 난감했던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에어폰은 이러한 여행객들의 걱정을 해결하고, 공항의 각종 부대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식음료, 면세점, 환전, 교통 등의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다.

에어폰 출시 전, 여행객들은 공항에 가는 대중교통 경로는 교통 정보 사이트, 부대시설 정보는 공항 사이트, 공항 이용 TIP은 블로그에서 따로따로 검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또한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할인 쿠폰은 따로 구하기도 어렵고, 한데 모여있는 서비스는 전무했던 것이 사실이다. 에어폰은 이러한 공항 관련 정보를 모두 모아 여행객들에게 간편하고 편리한 공항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별적으로 정보를 검색하던 불편함이 에어폰 출시와 함께 해소될 전망이다.

에어폰은 할인정보, 공항 이용 TIP, 공항 지도, 편의시설, 교통정보, 공항 주변 정보, 에어폰샵의 메뉴로 구성되어 공항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비롯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