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 스며든 가을의 기운…다양한 패키지 등장
상태바
특급호텔에 스며든 가을의 기운…다양한 패키지 등장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바비큐 즐기고 미술 작품 감상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선선한 가을 공기를 느끼며 도심 속에서 여유를 찾고자 하는 주중 고객들을 위하여 야외 수영장에서 풀사이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 시즐 패키지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앞두고 일찌감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돌입했다.

편안한 객실과 야외 바비큐로 가을 운치 만끽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선선한 가을 공기를 느끼며 도심 속에서 여유를 찾고자 하는 주중 고객들을 위하여 야외 수영장에서 풀사이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 시즐 패키지를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테이 & 시즐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과 풀사이드 바비큐를 함께 제공하여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호텔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야외 수영장은 매일 밤 영업이 종료되면 풀사이드 바비큐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이번 패키지는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서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가을밤 서울이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참숯 그릴에서 구워내 지글지글 익어가는 바비큐 요리를 즐기며 가을밤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도록 구성됐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 중턱에 위치하여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을맞이 갤러리로 변신한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처서를 맞아 갤러리로 변신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처서를 맞아 갤러리로 변신한다.

호텔 객실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제 17회 아시아 호텔 아트페어 서울 2018(Asia Hotel Art Fair Seoul 2018, 이하 AHAF)이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개최된다.

호텔 7층부터 9층까지 객실 전체를 포함해 로비, 2층 연회장 등에 아시아뿐 아니라 미주, 유럽국을 포함한 10개국국의 약 60여개 갤러리에서 공수된 작품 2,550여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호텔뿐 아니라 호텔과 연결된 지하 파르나스몰과 파르나스 타워 로비 공간까지 활용해 폭넓은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

부산 지역 특성 담은 추석 선물 세트 출시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는 소중한 분들께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급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티세리는 소중한 분들께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급 호텔의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총주방장과 소믈리에가 엄선하여 구성한 육류 세트, 해산물 세트, 맥주 세트, 페스트리 세트, 클래식 수제청 세트, 와인 세트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바우처도 별도로 구성해 받는 분의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고소한 맛과 향이 특징인 ‘안동 한우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심, 꽃등심, 불고기 부위로 구성하였다.

부산에서 난 전복, 아귀, 갈치, 바닷장어 등의 해산물로 구성된 ‘지역 특산 해산물 세트’와 부산에서 생산된 수제 맥주 4병과 여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건어물로 구성된 ‘부산 수제 맥주 세트’는 부산의 특성을 담은 선물 세트로 다른 지역에 있는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공주 밤 페스트리 세트’는 당도가 높고 특유의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공주 밤으로 만든 밤 파운드 케이크, 밤 식빵, 밤 무슬리 바, 밤 쿠키, 밤 초콜릿 등으로 구성해 온 가족이 모인 명절에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국내산 대추, 꿀, 생강 등을 월악산 꿀에 절여 만든 세가지 청으로 구성된 ‘클래식 수제청 세트’는 합성 첨가제와 방부제를 사용하지않은 천연청이다. 와인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세트와 개별 셀렉션 모두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 2인 기준의 다이닝룸 주말 브런치 뷔페, 리빙룸 런치 디저트 뷔페,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도 구매할 수 있다.

일상 속 재충전을 위한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이스케이프 패키지’ 패키지’를 9월 1일(토)부터 10월 21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이스케이프 패키지’ 패키지’를 9월 1일(토)부터 10월 21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바캉스 후유증을 극복하고 심신을 편안하게 달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일상속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 좋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객실 내 도서 3종 무료 비치 혜택으로 구성됐다. 3단으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을 만큼 푸짐하게 구성됐다.

1단에는 참치&카프레제 샌드위치, 2단에는 가을이 제철인 무화과와 체스트넛 크림을 베이스로 한 컵케익, 머랭 쿠키, 씨트러스 타르트, 티라미수 마카롱, 3단에는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 케이크, 플라워 바바루아 등이 담겨 나온다. 디저트 구성은 업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곱 번째 생일 축하하는 ‘쉐라톤 7주년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내달 16일 개관 7주년을 기념해 ‘쉐라톤 7주년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내달 16일 개관 7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사랑해주셨던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쉐라톤 호텔만의 클럽 라운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클럽룸, 스위트룸을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7주년 패키지’를 운영한다.

38층 클럽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콘티넨탈 아침 식사와 무제한 스낵과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서비스를 이용하며 쉐라톤만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쉐라톤 7주년 패키지’는 주중, 주말 무관하게 금액 변동 없이 고정된 금액에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클럽룸은 270,000원 (10% 세금 별도), 분홍빛 색감으로 연인 혹은 친구와 추억을 만들기 좋은 호텔에 단 2객실만 준비되어 있는 허니문 스위트는 370,000원 (10% 세금 별도)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호스피탈리티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도 ‘쉐라톤 7주년 패키지’로 예약 가능하다.

주중, 주말 무관하게 금액 변동 없이 고정된 금액에 클럽 객실 혹은 호텔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쉐라톤 7주년 패키지’이용 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디저트 9종으로 구성된 선물용 디저트 박스 ‘쉐라톤 스윗 컬렉션’을 증정하여 호텔 서비스 경험은 물론, 호텔을 대표하는 달콤한 디저트도 맛 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