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B전기자전거, 접이식 모델 쿠오부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A2B전기자전거, 접이식 모델 쿠오부스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한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20인치 미니벨로
A2B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해, 접이식 모델 쿠오부스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A2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A2B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해, 접이식 모델 쿠오부스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9월 10일까지 약 3주간, 29CM 스페셜 오더 채널을 통해 26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페셜 오더에 선보인 쿠오부스트는 클래식한 프레임 라인이 돋보이는 20인치 미니벨로 접이식 모델로 350W 모터를 장착해 최대 속력이 36km/h에 도달하며, 페달어시스트(PAS)와 스로틀(Throttle)을 모두 사용해 이용자의 사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쿠오부스트는 500Wh에 이르는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100km까지 주행 거리를 지원한다. 접이 시 프레임과 핸들이 각각 접혀 1/4의 컴팩트한 크기로 줄어들기 때문에 자동차나 지하철에 승차할 수 있으며,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보관할 때 부피의 부담이 적다. 후방 휠을 고정하는 AXA 프레임 일체형 자물쇠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별도의 잠금장치 없이 자전거를 묶어둘 수 있다.

컬러는 매트한 무광에 은은한 펄이 가미된 메탈 그레이와, 매트 블랙, 스노클 블루 총 3가지다.

쿠오부스트는 KC 안전인증 뿐만 아니라 행정안전부의 추가 시험에 통과한 제품으로 자전거 도로에 자유롭게 진입할 수 있다. 다만, 자전거도로 진입을 위해선 속도와 주행방식이 제한된 전기자전거 버전을 선택해야한다.

오직 페달보조방식(PAS)만을 지원하며 시속25km/h 이상 시 전기 작동이 중지된다. 전기자전거 버전은 시속이 빠른 스피드 버전에 비해 10만원 저렴하다.

한편, 도심 커뮤팅의 새로운 이동수단의 형태로 컴팩트한 전기자전거를 제공하는 A2B는 월등한 성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본고장인 영국을 비롯해 유럽을 넘어 미국에서도 어반 바이크 부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국에는 2013년 론칭하여 올해로 6년째다.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플래그쉽 스토어 매장이 서초동에 위치해 있으며, 전기자전거만을 별도로 수리하는 AS 전용 테크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