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여름 휴가, 특급호텔서 어때요?
상태바
늦여름 휴가, 특급호텔서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2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캉스, 로맨틱한 제주 여행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늦캉스 객실 1박 패키지를 오는 8월 20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성수기를 피해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늦캉스’ 패키지 선봬

2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서는 늦캉스 객실 1박 패키지를 오는 이날부터 선보인다.

늦캉스 패키지는 비교적 한산하고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유황 온천수를 증발 시켜 만든 300년 전통의 천연 입욕제, 유노하나 (60g) 1매가 제공된다.

또한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은 호텔 내부에 위치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그리고 사우나 혜택까지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노보텔 만의 패밀리 오퍼 규정에 따라 부모와 함께 객실을 이용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자녀 2명까지는 추가 비용 없이 객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가 조식을 이용 시 동일한 자녀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올 여름 마지막 풀 파티 ‘시티 글로우 인 디 오아시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화려한 조명과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올 여름 마지막 풀 파티 ‘시티 글로우 인 디 오아시스’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화려한 조명과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올 여름 마지막 풀 파티 ‘시티 글로우 인 디 오아시스’를 개최한다.

8월 24일 및 25일에 선보이는 이번 ‘시티 글로우 인 디 오아시스’ 풀 파티에서는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DJ로 꼽히고 있는 공스타(GONGSTAR)를 비롯해 하울(HOWL), 오버비(OVER.B), 루씨(LUCY) 등 매일 6팀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지난 6월 22일부터 ‘2018 반얀트리 풀 파티’를 통해 클럽씬을 뜨겁게 달군 아티스트와 DJ들의 무대를 매주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였으며, 여름 밤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 보낼 화끈한 풀 파티의 대표적인 장소로 자리 잡았다.

실속은 차리고 혜택은 다양한 소규모 돌잔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8월 26일 일요일에 돌페어를 개최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오는 8월 26일 일요일에 돌페어를 개최한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날 연회장 오크룸, 프리미어룸, PDR과 레스토랑에서 개최하는 오크우드 페어 행사에서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돌상 스타일링과 스냅사진, 메이크업, 답례품 등 연계된 상품이 전시되어 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고,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 쿠키, 디저트와 커피 섹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고, 당일 계약 고객에겐 다양한 유아용품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돌페어는 코엑스 브릭라이브 (레코 플레이 까페), 뽀로로 p 라운지 (뽀로로 놀이방), 코엑스 아쿠아리움과 함께하여 추첨을 통한 입장권 제공 및 할인 티켓을 제공한다.

여의도 메리어트는 호텔 개관 11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 패키지 및 이벤트를 2018년 9월 1일 ~ 2018년 9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럭키 일레븐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히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탁트인 여의도 공원을 감상하며 활기차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파크카페 조식 2인 제공, 파크카페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20% 할인 혜택 제공 및 수 스파 페이셜, 바디 등 모든 트리트먼트 1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더 워터 뮤직 시스템 및 체온 조절이 가능한 자쿠지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키즈풀 & 키즈룸 무료 이용 및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무료 제공된다.

로맨틱한 제주 여행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제주에서 로맨틱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로맨틱 딜라이트 패키지를 2018년 8월 17일부터 8월 27일까지 오직 10일동안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제주에서 로맨틱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로맨틱 딜라이트 패키지를 2018년 8월 17일부터 8월 27일까지 오직 10일동안만 선보인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이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에서는 제주의 밤 하늘 아래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클럽하우스에서는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Sparty)’를 즐길 수 있으며, 레지던스 DJ ZERO의 EDM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이번 풀 파티 1회 입장 티켓은 33,000원이며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 (네이버 예약, 티몬)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서울, 8월 20일 리노베이션 오픈

JW 메리어트 서울은 2000년 개관 이후 처음 진행한 8개월 간의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차원이 다른 최고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로 8월 20일 새롭게 오픈했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은 2000년 개관 이후 처음 진행한 8개월 간의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차원이 다른 최고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로 8월 20일 새롭게 오픈했다.

펜트하우스 2개와 스위트룸 32개를 포함해 총 379개로 이루어진 JW 메리어트 서울의 객실은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에 초점을 맞추어 리뉴얼 됐다.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대형 통창으로 파노라믹하게 즐길 수 있는 객실(12F-33F)은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곡선형으로 부드럽게 침대를 감싸는 베드 헤드와 시몬스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가 사용된 ‘임브레이스 유어 드림 베드(Embrace Your Dream Bed)', 창가 옆에 배치한 대형 '릴렉싱 소파' 등으로 진정한 휴식과 힐링, 숙면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는 객실 내 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는 복층 형태로 설계되어 있으며, 대형 통창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그림 같은 전망과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스피커, 유명 아티스트의 다양한 작품을 활용해 꾸민 아트 등으로 최고의 럭셔리를 만끽할 수 있다. 2배의 규모로 확장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공간에서는 ▲웰빙 조식 ▲가벼운 점심 ▲애프터눈 티 ▲이브닝 전채 요리 ▲이브닝 칵테일 ▲음료와 디저트 등 시간대별 다른 테마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식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레이트 썸머 패키지’ 출시

부산롯데호텔은 여유로운 마지막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하여 8월 19일부터 9월 16일까지 ‘레이트 썸머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여유로운 마지막 여름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하여 8월 19일부터 9월 16일까지 ‘레이트 썸머(Late Summer) 패키지’ 2종을 판매한다.

2종 중 ‘디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뷔페 라세느 디너 2인,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실내/외 수영장 4인,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 패키지’에는 클럽디럭스 룸 1박, 호텔 33층 클럽라운지 2인, 야외 수영장 모히토 2잔,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실내/외 수영장 4인, 피트니스클럽(헬스, 사우나)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기존에 여름 한정으로 7~8월 두 달간 운영되었던 야외 수영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9월까지 연장 운영한다. 클럽 패키지 특전으로 제공되는 모히토 2잔과 함께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에서 마지막 여름휴가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내달 1일 재오픈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1년여 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남부 프랑스 시그니처 퀴진과 한결 가벼워진 서비스로 오는 9월 1일 재오픈한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1년여 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남부 프랑스 시그니처 퀴진과 한결 가벼워진 서비스로 오는 9월 1일 재오픈한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2015년 프랑스 미식 전문 매거진 ‘르 셰프(Le Chef)’에서 진행한 미슐랭 스타 셰프들이 뽑은 세계 1위에 선정된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국내 유일한 레스토랑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최신 미식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와 함께 현대적인 프렌치 문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워진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기존의 맛과 퀄리티는 유지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를 재구성했다. 남부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넓히고, 고객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런치는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1시간 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 보다 빠르게 진행되는 알레그로(Allegro)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 메뉴로는 가벼운 느낌의 올리브 오일을 베이스로 한 지중해 풍 ‘원 플레이트(One Plate)’를 준비했다.

디너는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인 남부 프랑스 스타일의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다. 다양한 해산물을 주재료로 한 요리를 포함해 그 동안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메뉴도 함께 준비했다.

소방관 응원 캠페인 ‘Dear Our Everyday Heroes’ 진행

롯데호텔은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지속해온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올해도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아울러 롯데호텔은 지난 2016년부터 꾸준히 지속해온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올해도 진행한다.

소방관들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Dear Our Everyday Heroes’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는 상기 프로모션은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의 국내 5개 호텔(서울, 월드, 제주, 부산, 울산)의 ‘소방관 응원 전용 가을패키지’ 이용시 참여 가능하며, 객실과 함께 지점별로 서울시티투어버스 티켓, 서울스카이 입장권, 롯데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시네마 관람권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롯데호텔 X 삭스어필 한정판 양말세트’가 소방관 후원 전용 패키지 이용시 추가 제공된다.

특히 소방관을 응원하는 메시지 카드를 작성, 프런트에 전달하면 해당 메시지는 롯데호텔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과 함께 일선 소방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패키지 판매 금액의 일부는 한국소방복지재단에 기부되어 대한민국 소방관들의 처우 증진과 복지 개선을 위해 사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