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영상 크리에이터 “하나로 모여라”
상태바
여행영상 크리에이터 “하나로 모여라”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8.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여행영상 모집공모전 ‘패키지 피플’ 진행 “패키지여행기회 제공”
하나투어가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여행영상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하나투어가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여행영상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 지원자 중 최종 선발된 1개 팀에게는 싱가포르&조호바루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하나투어의 이벤트공모전 ‘패키지 피플’은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는 2인~4인 단위 팀을 모집한다.

선발된 팀은 미션도시인 싱가포르와 조호바루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즐기면서, 해당 여행기를 영상으로 기록하면 된다. 해외파견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7일까지 4박6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팀은 미션도시인 싱가포르와 조호바루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즐기면서, 해당 여행기를 영상으로 기록하면 된다. 사진/ 하나투어

참가접수는 오는 9월 5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탭에서 할 수 있다. 지원 시 싱가포르와 조호바루의 여행매력을 영상을 통해 대중에 소개할 수 있는 영상기획서(양식 무관) 1부, 그리고 본인 팀을 소개하는 영상 1편을 제작해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